본문 바로가기
안주

상인동 술집 청양이 최고양

by 맹토ㄹI 2020. 9. 20.
반응형

맹이입니다
일요일 자기전 글 하나 적어볼려구여
주말동안 열심히 놀고 쉬었다면 마무리는
머라도 해야지 맘이 편할 것 같거든요
그래서 적어봅니다
오늘은 상인동 술집 이야기입니다
바로 양고기를 파는 청양 이라는 곳입니다

일단 굉장히 인기가 많아요
평일에도 저녁시간에가면 웨이팅해야하는데
이날 저흰 토요일저녁에가서
웨이팅만 거의 한시간을했어요
근데 아쉬운건 예약도 따로 안됩니다
선착순이죠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065380840&from=total

청양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위치는 여기에요
술집골목에 있습니다
밤애라고 제가 상인동에서 제일 좋아하는 술집 중 한곳의 바로 맞은편에있습니다

오픈시간은 다섯시입니다
마감은 한시라고 적혀있지만 손님이 있다면
두시까지도 합니다
제가 여기만 거의 스무번정도는 가봤기때문에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죠

단체석은 없어요
제일 많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4명인데
옆에 의자하나 나두면 맥시멈 다섯명까지는
가능하겠군요

양고기의 효능을 한번 보세요
술중독에좋고 몸의 독성을 해준다고해요
그런데 양고기먹으면 소주가 당기기때문에
제자리 걸음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몸에 좋은 걸 먹으며 술을 마시는거라면
언제나 행복하죠

청양에서 좋은 점 중 한가지는 바로 야채가 무제한
상인동 술집중에서 인심 좋은곳 중 한군데에요
인심 안 좋은곳 많은데 여긴 아주 좋아요
제가 보장합니다
가서 드셔보시면 절대 후회안해요
후회가 밀려오시면 제 뺨을 갈겨도 가만히있을게요
저는 가만히 있는데 법은 가만히 있지않죠

메뉴판을 찍었는데 흔들려서 사진을 못쓰게됐네여
여기 메뉴는
양갈비 , 양등심 , 갈비살 이렇게 있어요
세트도 있구요
저는 보통 둘이가면 양갈비세트를 먹구
세명이상가면 양갈비 세트 하나에
갈비살 두개를 추가해요
양등심은 개인적으로 별로더라구요
닭의 가슴살을 좋아하면 등심
다리를 좋아하면 양갈비
날개를 좋아하면 갈비살
이렇게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기본 반찬 셋팅인데
맛집은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 부터 맛있는거아시죠?
여기 저 샐러드부터 맛있습니다
양배추가 아주 쩔어요

술은 진로와 청하 한개
섞어먹지는 않구요
각자 먹는게 달라서 이렇게 시켰어요

술먹기전에 컨디션하나 먹어봅니다
상쾌환은 2+1
컨디션환은 1+1
상쾌환을 잡기위해서 컨디션이 노력하는 것 같아요

고기는 사장님이 구워주십니다
손님은 많고 구워주는 사람은 한정적이기때문에
바쁘면 우리가 좀 뒤집어야할때가 있어요
하지만 그것도 감수하고 갈 정도로 맛있습니다

양갈비를 시키면 이렇게 갈빗대를 먹를 수 있는데
고기는 뼈랑 붙은게 제일 맛있는거 아시죠?
존맛탱입니다
이거 하나면 소주 두잔 바로 들어가는데
한입먹으면 멈출 수 없어서
한개에 소주 한잔입니다

셋트메뉴를 시키면 마늘밥과 라면을 먹을 수 있어요
라면은 오뎅탕으로도 대체가능하구요
둘 다 맛있어요
라면은 야채 맛이 많이나서 좋았어요
깔끔한 맛!

마지막 갈빗대도 제가 먹어봅다
그리고 저 뒤에 있는게 마늘밥인데
먹는다고 정신이 없어서 못 찍었네요
아! 상인동 술집
청양에서는 기본으로 된장밥도 줍니다
고기가 나오기전에 소주한잔먹기 딱 좋아요 ㅎㅎㅎ
혹시나 어디갈지 모르신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제가 아주 단골이라 맹스하우스 안다고하면
아는척 해주실거에여
아는척하면 고기를 더 많이 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모르는 사람보다는 좀 더 신경을 써주지않을까요?
그럼 저는 떠날게여
빠빠시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