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지디 제니 열애설 (feat. 디스패치)

by 맹토ㄹI 2021. 2. 24.
반응형

저의 우상이였던 지디 제니 열애설이 났습니다

디스패치에서 발표한것으로보아 빼박인 것 같군요.

두 사람모두 잘생기고 이쁘고 매력이 있는 사람이라 그런지 

열애설이 끊임없이 터지고있는데 이 두 명의 조합은 색다르지만 아주 잘어우릴 것 같습니다.

 

88년생과 96년생으로 8살 차이가 나는 커플입니다.

많이난다면 많이나는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요즘은 나이차이 많이나는 커플들이 너무많아서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아래는 디스패치 전문입니다.

연애한지 약 1년정도로 예상하고 있다는 기사군요 (n.news.naver.com/entertain/now/article/433/0000073832)

지디의 집에서 많이 데이트를 했다고하며

제니의 부모님도 이미 알고계실 정도라고하는데 

마지막 멘트가 너무 멋있네요

"뻔한 대응 대신 쿨한 인정을 원한다는 말입니다."

과연 YG는 지디 제니 열애설에대해서 어떤 입장을 발표할지 궁금합니다.

 

최근에 김희철이 미우새에서 엄마가 올해에 결혼해라고했다 라고 말했는데

과연 모모와 결혼을 할지도 궁금합니다.

 

아무튼 제니와 지디는 지디의 솔로앨범에서도 같이 작업을했습니다.

"BLACK" 이라는 노래인데 지금 들어도 너무나 좋은 노래죠 

거기다가 "그XX" 뮤직비디오에도 나온적 있는 제니

그때는 소속사 선후배 사이였겠지만 지금은 아주 뜨거워진 사이입니다 :)

하지만 소속사 공식입장에서는 아니라고 할 수 있기때문에 우선은 중립기어를 박아두어야하지만

디스패치에서 지디 제니 열애설을 발표한것으로보아서는 맞는쪽으로 살짝 기울어지긴하네요

출처 디스패치

지디 제니 열애설 공식발표를하면 어느정도 연애를 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겠지만 

더더욱 열심히 사랑하고 연애해서 패션쪽으로도 음악쪽으로도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즈가 되고 커플이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연애 잘하시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반응형

'알쓸신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원주 주식 증권학교  (3) 2021.02.25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쉽구만  (0) 2021.02.24
메리지 블루가 무엇일까  (2) 2021.02.23
오늘나온 제니 화보  (0) 2021.02.19
알페신 카페인 샴푸 후기  (0) 2021.0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