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벚꽃 개화시기 2021 언제일까

by 맹토ㄹI 2021. 3. 5.
반응형

오늘 날씨가 참으로 따듯합니다.

이번주중에서 제일 따듯한 날입니다.

날씨가 따듯해질때 여러분들은 어떤걸 떠올리나여?

저는 역시나 벚꽃이 가장 먼저 떠올라서

벚꽃 개화시기 2021 체크를 해보고 적어봅니다.

연인들이나 혹은 썸을 타는 사람에게는 중요한 정보니깐요.

 


전국 벚꽃 개화시기 2021

 

2021년 벚꽃 개화시기 / 오른쪽은 2020년 

 

이 링크는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봄꽃개화현황입니다.

3월중순부터 5월까지 서비스가 된다고하니 여러분께서 가고싶은 곳에대한 정보가 있는지 체크해보시고 방문하세요!
(www.weather.go.kr/w/theme/seasonal-observation/spring-flower.do)

원래 이쯤에 벚꽃이 폈는가 찾아보니 작년보다 약 2~5일 정도 차이가 납니다.

더 빨리 개화가 되는 곳도 있고 늦게 피는 곳도 있는데

제가 사는 대구는 1일 늦게 피는군요.

저는 작년 이맘때쯤에 폈던 것 같은데 아니였었네요.

작년 한해는 정말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시간이 지난 것 같아요.

2020년 3월만하더라도 금방 종식되겠지 , 금방 괜찮아지겠지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지금 1년을 넘어가고있습니다.

1년이면 해외 여행을 몇번을가고 공연을 몇번이나 봤을텐데 말이죠.

하지만 우리보다 더 노력하고 더욱 더 화가나고 답답해할 의료계 종사자들이 있으니 참아봅니다.

 

벚꽃 개화시기 , 위에거랑 살짝 다름

아무래도 예상도라서 벚꽃 개화시기 차이가 좀 있네요 

다음주에 다시 개화시기를 보면 또 조금 다를 수 있으니 ±1~2일은 해주셔야할 것 같습니다.

작년벚꽃을 지금 여자친구랑 함께갔었는데 그게 벌써 1년이 지났다니..시간이 참 빠르네요

나무는 나이를 먹지만 꽃은 나이를 먹지 않네요

사람으로 생각하면 나이는 먹지만 정신머리는 나이를 먹지않는 진상들과 같은 것일까요? 

우리는 그렇게 늙지말아요.

진정한 성인이 되길 바랍니다.


 

오늘처럼 날씨가 아주 좋은날만 계속 이어지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다음주에 비가 또 한번 오는걸로 나와있습니다.

비가 오고나서 완연히 봄으로 접하는 것 처럼 온도가 많이 올라갑니다.

여러분들의 옷은 이제 점점 얇아질테니

지금 당장 살을빼야합니다.

바람이 불때 옷이 몸에 달라붙었는데 똥배와 옆구리살이 다 보인다면 앞사람 시신경 파괴될테니깐요.

솔로분들은 지금 당장 살을빼시길 바랍니다.

올해도 솔로이기 싫죠?

올해는 무야호~하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벚꽃 개화시기 2021에 맞춰 축제가 열리길 바라는 분들도 많겠지만

아직 우리는 코로나 속에 살고있어 아쉽게도 가장 유명한 축제인 진주 군항제는 취소가 되었습니다.

여의도 ,석촌호수 축제도 취소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있고 

천안위례 벚꽃축제 및 화개장터 벚꽃축제, 울산 봄꽃축제도 다 취소가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너무나 슬픈 분위기에서 우리의 인생은 1년이 더 늙어가고있습니다.

1년이면 우리가 겪어볼 경험들이 너무나 많이 있는데 그것을 하나도 못하고있네요.

언제 끝이날려나 ㅠㅠ

하지만 대구 이월드 벚꽃 축제는 열린다고합니다!

3월20일 ~ 4월4일 2주간 열린다고하고 

이월드는 벚꽃이 떨어지고나서 다시피는 겹벚꽃으로도 유명하니깐 4월에가셔도 이쁠거랍니다.


축제가 열리지않아도 꽃은 필테니 자신만의 포토존으로 가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저는 대학교에 열리는 벚꽃이 가장 보기좋고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모교인 영대로 한번 가보고싶네요.

이렇게 벚꽃 개화시기 2021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 벚꽃이 필때까지 감기걸리지마시고 날씨가 좋아질때 맘껏 놀도록해요

물론 사람이 없는 곳에서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