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대구 타이어 싸게 파는 곳

by 맹토ㄹI 2021. 5. 31.
반응형

저번주말 다녀온 곳이에요 일전에도 한번 소개시켜드린 곳인데

제가 알고있는 곳 중에서 아니 전화해본 곳 중에서는 대구 타이어 싸게 파는 곳 중 최고입니다.

여러분들도 전화해보시면아시겠지만 그게 귀찮으시면 여기로 고고

위치는 여기입니다.

대구 달서구 성서로35길 3 

대구 타이어 싸게 파는 곳 위치

저도 여기만 간지 한 2~3년정도 지났는데

제가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라서 어딜가던지 검색을 자주하는 편인데

타이어 교체가 큰돈이라서 조금만 아껴도 고기는 사먹을 수 있다싶어서 

여러곳 전화해보다가 여기로갔는데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정착한 곳입니다.

이미 차 2대가 들어와있네요.

주말에도 바쁩니다.

토요일도 운영하고있으니깐 저기 간판에 나온 번호로 꼭 전화해서 확인하고 가보세요.

01038031010

대구 타이어 싼곳

저는 타이어말고 엔진오일이나 브레이크 오일등 세세한것들도 다 여기서 받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도 제일 싸기때문입니다.

금액이 싸다고해서 들어가는 오일까지도 싼게아닙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겠지만 차있으면 원래 가던곳만 가잖아요

저도 원래 가던곳이 있었는데 거기서 오일을 갈고 한달정도 지나서 타이어 교체때문에 여기를 찾았는데.

사장님께서 오일은 언제갈았냐면서 한번 체크해주셨는데 

오일 진짜 안좋은거 넣었다면서 머라고하시더라구요.

10만원이나 주고 갈았는데말이죠...

타이어 종류들

이렇듯 저희가 모르는 영역에는 사기치는 사람들이 많기때문에 이왕이면 믿을 수 있는 곳으로가야합니다.

여기 사장님은 말씀하시는거랑 일하시는거보면 믿음이 엄청나게 갑니다.

장비들도 어느 카센터에 밀리지않고 다 있습니다.

타이어 교체하는것도 아주 능숙하고 빠르게 후닥닥 해주셨습니다.

눈감고 하셔도 될 것 같은 능숙함 

아마도 이미 대구 타이어 싸게 파는 곳으로 유명해져서 손님이 많으니 많이해보셔서 그런것 같습니다.

금 타이어

은박지가 아닌 금박지 타이어 

저 타이어는 타이어집에가면 항상보는건데 어떤건지궁금하네요

저렇게 포장해서 납품이되는 브랜드가 따로있는건가요?

사실 차에대해서 잘 모르고 관심도 크게없는편이라서 무엇을 찍어야할지몰라서

일단 막 찍어보았습니다.

저의 차는 핵 더럽습니다.

디젤 차량이라면 꼭 해야하는 크리닝 서비스입니다.

디젤차량이 사라지면 이 서비스도 사라지겠네요.

전기차를 타고다니면 카센터 오는일이 타이어말곤 없을거라고하던데 다음차는 전기차로 살 예정입니다.

약 10년 후..

디젤 크리닝서비스도 하는 대구타이어

무엇에 쓰는 물건이지 모르겠지만 하늘이 아주 이쁩니다.

구름보라고 찍은 것 같은 사진이네요.

타이어들도 생산 날짜를보고 오래된건지 안된건지 파악이 가능한데 

원래 저는 몰랐는데 대구 타이어 싸게 파는 곳 사장님께서 다 설명해주시고 올해 나온 타이어로 갈아주셨습니다.

대기하는 곳도 있습니다.

티비보면서 딱 앉아있으면되는데 가만히있기 심심해서 이것저것 사진도 찍어봅니다.

타이어 선택할때 보는 기준표

(누르면 커집니다.)

타이어 선택에대한 설명글인가봅니다.

미쉐린은 너무 비싸서 생각도 안하고있고 저는 한국타이어로 가봅니다.

 

언제봐도 신기한 타이어 휠 시계 

그리고 돈이 많이들어온다는 해바라기 액자까지 있습니다.

저도 사장님도 부자가 되길 바랍니다.

대구 타이어 싸게 파는 곳이 유명해져서 지금보다 더 많은 손님들이 올 수 있으니

틈틈이 체력관리도 하고계시는 사장님입니다.

요즘 뱃살이 고민인가봅니다.

노트북같은 저건 각 모델에 맞는 차량이랑 연결하면 그 차의 머가 문제인지를 알려주는 거랍니다.

세상 참 살기 편해졌습니다.

컴퓨터가 어디가 문제인지 다 알려주니말입니다.

우리 몸도 어디가 아픈지 피 한방울만 딱 검사해서 바로나오면 좋을텐데

대구타이어 인테리어

알몸으로 귀여움을 뽐내고있는 5인방입니다.

너무 알몸이라 팬티라도 그려주고싶은 인형들이네요.

라우펜 타이어도 요즘 많이한다고 하는데 공식판매점이라서 하나 올려봅니다.

다음엔 이걸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라우펜타이어 공식대리점

저는 오일까지 교체하고 집으로 떠났습니다.

타이어 교체하는데 큰돈이 들테니 제 블로그만 보지말고 대구 타이어 싸게 파는 곳 다 검색해보시고

그래도 맘에드는곳이 없다면 여기로 가시면됩니다.

검색하는게 귀찮으시면 그냥 여기가시면 됩니다.

그게 시간아끼고 돈아끼는 방법이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