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김이브 사기 당한 현재상황

by 맹토ㄹI 2021. 7. 2.
반응형

아프리카 BJ 김이브라고 아시나요?

그래도 한때 유명했던 BJ인데 현재 상황은 아주 아찔합니다.

김이브 사기 어떤내용인지 한번 확인해보시죠.

김이브 셀카
BJ 겸 유튜버 김이브

6월말쯤 김이브가 BJ들에게 돈을 빌리고 갚지않는 다는 이야기가 솔솔 흘러나왔습니다.

그 이야기의 배경은 

아프리카 BJ 김인호와 세야가 방송에서 한 BJ가 동료들에게 도박이랑 코인에 중독되어서 돈을 빌리고있다

라는 루머가 돌고있고 이 여캠은 유명한 사람이라서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다 안다 

엄청 크게 터질거다 라고 말을했습니다.

사람들은 이 루머의 주인공이 김이브이지 않을까? 라는 의구심에서 시작이 된 사건입니다.

sk와이번스 시구하러온 BJ 김이브
김이브 시구

6월30일 김이브는 자신의 방송에서 "BJ들에게 돈을 빌린적이 있다, 하지만 도박은 하지않았다!

돈 300만원을 빌렸는데 갚았다" 라며 말을했고 

투자를해서 큰돈을 벌려고하다가 김이브 사기를 당해 1억3천만원이라는 돈을 잃었다고합니다. 

자신이 멍청했다고 또 말을했죠 

1억3천만원을 투자하면 3억으로 만들어준다는 사기꾼에게 속아넘어갓다고합니다.

sk 와이번스 시구

사기를 당하고 세금폭탄까지 맞았는데 매년 세금을 1억씩 내고 있었다고합니다.

자신의 수입은 줄었는데 세무사가 일을 그만두고 세금폭탄이 터져서 5년동안 세금만 갚았다고합니다.

거기에 돈이없어 집까지 팔아서 세금을 냈고 자신은 현재 자신의 고향인 대구에 내려와있다고합니다.

"세금을 다 내고나니 나도 쉬고싶더라, 너무 힘들었다. 세금정리를 뒤로 유튜브도 그만두고 방송도 두달여 정도쉬었다"

라고 말을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500만원을 빌려준 정배우는 자신은 아직 받지 못했다고 방송에서 말을했고 

김이브는 현재 500만원이 없어 차후에 돈을 갚겠다고 말했다고합니다. 

카톡 내용을 보면 6월20일 돈을 빌려주었고 

김이브는 3~4일내로 돈을 갚는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돈을 갚는 사람이 약속을 잘지키는 경우는 정말로 없는거 아시죠?

기다려도 돈이 들어오지않아 5일째에 연락을했더니 바로 입금해준다고했고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않고 입금을 해주지 않았습니다.

김이브 프로필 사진 촬영

또 한번 더 연락을했더니 출금이 막혀서 풀리면 바로 입금해준다고했지만 

역시나 또 입금이 안됩니다.

정배우의 폭로로인해서 이 사실이 퍼지고

김이브의 방송에서 라이브로 정배우님과 직접 통화를 하고 돈을 갚았다고합니다. 

그 돈또한 자신의 여력으로는 불가능해서 친오빠 힘을 빌려서 갚았다고합니다.

김이브 사기는 자신이 바보라서 당했다고하지만 

자신의 몸이 아파서 언제까지 방송을하면서 돈을 벌 수 있을지 몰라서 혹해서 투자를 했다고합니다.

김이브 사기에대해서 이야기중인 김이브

김이브는 그전 친한동생 BJ였던 윰댕과의 썰전으로인해서 민심이 나락으로가서 수입에 피해가 많았다고합니다.

김이브 실물

1억3천만원을 사기를 당한 김이브 

정말 엄청 큰 돈이지만 아프리카를 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BJ가 저정도 금액에 집까지 팔아야한다는게 

조금 이해가 가지않네요.

지금까지 번 돈은 어떤곳에 썼을지 궁금합니다.

아프리카에서 상받고있는 BJ김이브

돈이라는건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기때문에 있을때 최대한 잘 아끼고 잘 모아두어야합니다.

소비는 줄이고 투자를 하는거죠 

저도 사기를 두번이나 당해본 입장에서 노력없이 벌리는 돈은 없더라구요.

인생을 쉽게 살려고하면 사기를 당합니다 여러분

김이브 사기 다시한번 가슴에 세기며 여러분들도 사기 조심하시길바랍니다.

돈많이버는 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