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주성치 여자친구 17세? 17살차이 아님

by 맹토ㄹI 2021. 8. 19.
반응형

지금 어린 친구들은 주성치를 모르겠지만 30살 이상이라면 주성치는 다 알겠죠?

그 유명한 홍콩의 배우겸 감독이 17세 여자친구가 있다고합니다.

17살 차이도 아닌 17세 입니다 나이차이는 42살이라고하는데 

주성치 여자친구에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합시다.

서유기에 나온 주성치의 모습

주성치 - 1962년 6월 22일 

데뷔는 1988년에 했으며 유명한 영화로는 서유기 , 쿵푸허슬 , 식신, 파괴지왕등 엄청나게 많습니다.

62년생이면 59세죠 

장샤오치 셀카

 

그런 주성치 여자친구는 17세 소녀의 이름은 장샤오치 

그녀는 미스홍콩 2021 최연소 지원자였고 최종 후보에는 오르지 못한 여성이였습니다.

 

보트에서 몰래데이트중인 주성치의 커플

6월에 요트 파티에서 처음만났고 서로 연락처를 주고 받았다고합니다.

그리고 나이차이를 인식하였는지 둘의 열애설이 터졌을때도 주성치는 얼굴을 모두 가린채 나타났습니다.

또한 열애설을 부인했었죠.

서로 전화를 하지않고 위챗으로만 연락을 했다고합니다.

위챗은 채팅 어플로써 중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비키니를 입고포즈를 취하는 장샤오치

그리고 주성치는 장샤오치와 함께 찍은 사진도 없고 목소리 또한 녹음된것이 없을 정도로 철저했다고합니다.

그치만 2달여만에 발각이 됐네요.

파파라치는 대단해

백발에 웃고있는 주성치

아무튼 주성치 측에서는 장샤오치와는 하나도 친하지않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놀았을 뿐이라며 부인을했습니다.

열애설을 부인한건지 아니면 정말 부인으로 만들고싶어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부인을하여 조용해지고 있는 단계지만 파파라치들은 포기하지않겠죠

주성치는 12년도에도 22세 모델과 열애설이 났는데 

이런 정황으로보았을때 홍콩의 디카프리오라고 불러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디카프리오도 언제나 백발의 20대 초반의 모델만 사귀는거 아시죠? 

나이차이가 이렇게 많이 나는데 이성으로 느껴진다는게 신기하네요.

저와 47세 차이 나는 여성이라면 그 여성의 엄마도 아직 성장기일텐데 

그치만 요즘은 나이차이가 많이나는 커플들이 많아 지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점점 일본처럼 변하는 것 같아요

40대와 연애하는 20대가 많아지는 것 같고

일을하지않고 알바로도 살아갈 수 있는 그런 사회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트에서 얼굴을 다 가린채 데이트중

젊은 사람들에게는 아무래도 금전적인 여유나 책임감이 덜하기때문에 그런 부분을 중년에게서 찾는지 모르겠네요.

근데 그런 중년도 잘생겨야지 20대에게 인기가 많을거랍니다.

우리들은 그런 꿈 꾸지말고 부지런히 노력하면서 연애합시다.

20대는 우리를 좋아하지않아요.

미스 홍콩에 나간 장샤오치 실물사진

동년배도 우리를 좋아하지않는데 어린친구들이 우리를 왜 좋아하겠습니까

아! 물론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

그럼 다들 홧팅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