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대구 사격장 데이트 추천 합니다

by 맹토ㄹI 2021. 9. 7.
반응형

날씨가 선선해지고있습니다.

데이트의 계절이 오고있는데 어디로 가야할지 잘 모르시겠다면

대구 사격장 추천드립니다.

북구에 있는 곳인데 코시국이라서 일단 입구에서 온도체크를 하고 입구로 고고링

 

혹시나 위치를 모르실까봐 지도도 올려드립니다.

저는 착한 사람이라서말이죠.

대구 사격장 이용요금입니다.

대부분 가장 많이하는게 실탄 9mm 인데 

10발에 16,000원 입니다.

10발쏘면 치킨한마리 날아가는거죠

공기소총도 많이하는데 20발에 4,000원 입니다.

10발은 너무 적더라구요.

대구 실탄사격장 입구

저희는 실탄부터 맛보러갔습니다.

코시국이니 발열체크 정확하게 한번해봅니다.

군대 제대하고 처음으로 실탄을 쏴봅니다.

두근두근

권총은 첨이군요.

사격장 실내와 휴대폰 블루투스 기능

권총 사격장 안을 휴대폰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치만 고개만 돌리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죠

영상으로 기억하고싶으신 분들이라면 연결해서 사용하면됩니다.

실탄 사격을 처음해보는 사람들이라면 아주 놀라실거에여

소리가 생각보다 많이 크거든요

그래서 남자들은 군대 다녀오면 오른쪽 귀 이명이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저는 이어플러그 확실하게끼고 했기때문에 괜찮습니다.

 

실탄쏘기전에 대기하는 장소

생각보다 사람이 많습니다.

그치만 10발은 생각보다 순식간에 지나가기때문에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쏠 수 있습니다.

신분증은 꼭 챙기셔야합니다!

신분증없으면 못쏩니다.

 

대구 사격장 준비물

신분증 , 돈 

 

결제 후 교환 영수증

저는 밍구와 함께 9mm 10발씩 고고링했습니다.

16,000원 2개 32,000원이 순식간에 날아갔지만

핵꿀잼

대구 사격장에서 입을 수 있는 방탄조끼

일단 방탄조끼를 입고 기다리는데

생각보다 방탄조끼가 작아서 덩치가 크신분들은 답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세 프리사이즈 느낌이였습니다.

밍구가 쏘는거 영상 촬영했습니다.

첨에 5점 맞추길래 나의 승리라고 생각했는데...졌습니다.

다 쏜 뒤 점수판

엄청나게 분산되어있습니다.

사격은 10점을 맞추는것보다 한곳에 뭉쳐있으면 잘쏘는거에요.

그러면 클리크 조정만하면 그 사람은 10점을 여러번 쏠 수 있는 사람이기때문입니다.

점수가 낮은 나의 과녁판

엄청나게 못쌌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더 못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 왜 갔다왔지

다음에 쏘면 이길거야....

 

대구 사격장 공기소총 체험관 입구

그리고 바로 다음으로 공기소총을 쏘기위해 갔습니다.

이번엔 이기리라

공기소총은 20발씩 쏘는 사람들이 많아서 실탄보다 더더욱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실탄은 옆에 도우미가있어서 그런지 먼가 빨리 쏴야할 것 같은 느낌이드는데

공기소총은 그냥 자기가 알아서 쏘는거라서 모든 사람들이 느긋합니다

저 역시도 느긋하게 쐈습니다.

비비탄 사격 체험장

대구 사격장에는 비비탄도있는데

어린 친구들을 위한 공간인데 제가 더 땡기더라구요.

공기소총 기다리는 사람많으면 비비탄 사격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비비탄은 대기인원이없어서 금방금방 할 수 있을거랍니다.

공기소총의 실물

공기소총도 생각보다 무겁습니다.

그리고 실탄처럼 소리도 반동도 엄청나게 적기때문에 총이 나갔는가 싶은 느낌이듭니다.

8명이서 총을 쏠 수 있는데

20발이 아닌 40발이나 30발을 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연령대가 생각보다 높은 분들도 많아서 조금 놀랬습니다.

가족 단위로도 오고 부부로도 오는 것 같았죠

사격 완료 후 과녁판의 모습

각각 10발씩 쏜 과녁판인데

점수를 계산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냥 구멍이 더 이쁘고 더 작으면 그게 이긴걸로하면됩니다.

대구 사격장 혹시나 데이트 새로운걸 찾으시면 한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