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간에 좋은 차 , 잣나무로 만든 백엽차

by 맹토ㄹI 2021. 11. 16.
반응형

혹시 백엽차라고 드셔보셨나요?

제가 요즘 엄청 자주 먹고있는 차인데

술을 좋아하는 남자라서 간이 항상 피곤한데

술을 먹지안을때만큼은 몸을 건강하게 해주자는 생각으로 간에 좋은 차를 자주 챙겨먹습니다.

 

커피도 좋아하지만 술안먹을때 카페인까지 땡겨버리면 몸이 아플까봐 참고있는 중이죠.

우선 백엽차란 잣나무 잎으로 만든 차 입니다.

잣나무 잎은 간에 좋다고 논문도 많다고하더라구요.

 

특히나 백엽차는 국내 제작 상품입니다.

경북 의성에있는 잣나무 숲의 잣을 이용해서 만든거라고합니다.

아무래도 만든 사장이 이 잣나무숲의 주인이지 않을까싶네요.

 

피톤치드도 일본의 편백나무 보다 2배는 더 많이 들어가있어서 두통에도 좋다고합니다.

그리고 불면증에도 좋은 차

아무튼 효능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여기 보시면 나와있듯이 국내 생산

유통기한은 2년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핵꿀이란말이죠 

백엽차 먹는 방법

아! 그리고 제가 먹어보니깐 1L~ 1.5L 까지는 티백 1개로 가능합니다

대신 대량으로 우릴경우에는 머그컵의 반컵정도는 따듯한물에 백엽차를 우린뒤에 우려낸 물을 넣고

티백도 같이 넣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찬물에 넣으면 정말로 잘안우러납니다.

물어보니깐 침엽수라서 우러나는 속도도느린데 찬물로해버리면 더더욱 오래걸린다고

구매하기전에도 꼭! 따듯한물에 2~4분 정도는 꼬오오옥! 우려낸 뒤 먹어라고하더라구요 

처음 출시됐을때 백엽차 포장

요곤 처음 백엽차 나왔을때의 차 디자인입니다.

지금은 박스에 담아서 나와요 

새로 바뀐 백엽차 포장

 

요론 느낌이죠 

이중 포장이라서 향을 가득 담아둔채로 포장이 옵니다.

 

저는 평소에도 물을 엄청 많이 마시는 사람이라서 차 종류를 엄청 많이먹습니다.

지금 제 근처에 있는 차만하더라도

루이보스,유자차,메밀차,캐모마일,얼그레이,홍차,녹차등등 많지만 요즘 백엽차만 우려먹습니다.

다른 차들보다 우러나는 속도도 느리고 맛이 확~! 강하게 느껴지는 건 없습니다.

그치만 그 은은함 그리고 카페인도 없기때문에 물처럼 계속 먹어요

건강을 위해서죠 

잣나무차 백엽차 생산과정

혹시나 차를 좋아하시거나 

간때문에 피로를 많이 느끼신다면 간에 좋은 차 한번 추천드립니다.

진자진짜 핵추천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aeng2/products/5720713500

 

백엽차, 수면에좋은차 , 간에좋은차 : 맹스하우스

혈관에 좋은 차 , 피부에 좋은 차 , 염증에 좋은 차 , 숙면에좋은 차

smartstore.naver.com

제가 구매하는 곳입니다.

작은통 7000원 큰통 12900원인데

갯수는 각각 15개 , 30개 입니다.

하루에 티백 한개로 할당량 다 채운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경북의성

아무튼 저는 백엽차 마셔야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효과도 엄청 많으니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