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핵심능력 테스트 한번해볼까

by 맹토ㄹI 2020. 10. 27.
반응형

피곤한 화요일이네요

지루한 하루에 잠깐의 행복을 위해서 다들 핵심능력 테스트한번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요즘 사람들은 다들 심리테스트를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길게하는 테스트는 안좋아하고 이렇게 짧은것 위주로 좋아라하시죠

그래서 저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mypower.spacecloud.kr/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이 궁금하다면?

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 테스트

mypower.spacecloud.kr

 

여기서 하시면됩니다

문항은 총 12문항으로 성격이 급하거나 속독이 가능하신분이라면 2분이면 끝날 것 같습니다

아주 짧은 테스트 

 

문항이 이런거에요

대답하기도 엄청나게 쉬운 그런것들 저도 이거 한 2분내에 끝낸 것 같아요 

고민도 안들더라구요 

저는 글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원래는 그냥 말로하는걸 좋아했는데 말로하다보니 시간이 지나서 후회하는 경우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블로그나 티스토리를 오래하다보니 글로 적고 그 마음을 시간이 지나서 읽어보니 

내가 이때는 이렇게 어렸구나 혹은 이렇게 힘들었구나 라는것을 느낄 수 있어서 아주 좋았답니다.

 

 

예전엔 위에였는데 요즘은 밑입니다 

그냥 그렇구나하고 넘어가는게  최고더라구요

적을 만들지않는게 최고의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적으로 만들려고하지않아도 적이 생기는 요즘 세상에 내가 노력해서 적을 만들필요는 없으니깐요

내 주위 사람들의 과반수 이상이 저의 성공을 기원해주면좋겠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쉽디 쉬운 테스트문항 12개를 마치면 이런 결과가 나옵니다.

 

ㅋㅋㅋㅋㅋ제가 방금 핵심능력 테스트를 한 결과물입니다.

좋아요 인간봇

방청객모드가 추가능력이네요

저는 방청객보다는 사회를 많이 보는 타입인데말이죠 

그리고 인스타는 잘안하는데 말이죠

혹시나 인스타하시는 분 있으면 팔로해주세요 

mang2 입니다

아주 쉽죠?

아이디는 정말 인스타 고인물이지만 잘안함 

 

소울메이트는 소비엔젤입니다

역시 사람은 소비를 해야하는데

저는 진짜 소비를 잘안합니다 

잘안할려고 노력하고있어요 남들보다 늦을 것 같다는 그런 생각때문에 그런지 잘안사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그 밑에는 내능력이 빛나는 공간 더 보기라는게 있는게

다른 테스트가 있는가? 싶어서 클릭해보면 

 

이런게 나옵니다

맞아요 

그냥 광고를 위해 짧은 심리테스트를 넣은것이죠

머리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이거 만든사람은 핵심능력 테스트로 광고 효과가 아주 좋았을 것 같습니다.

이런거 만드는것도 공부하고싶은데 지금 시작하면 5년뒤에나 할 수 있을려나

 

제가 나온거 말고 다른 것들이 어떤게 있는지 체크해보세요 

시크한 머니콜렉터가 되고싶네요

하지만 단돈 1원도 허투루쓰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 사람은 혼자 살다가 죽을 것 같아서 

좀 무섭긴하네요

인생은 혼자라고하지만 함께 같이 살아갈 동반자는 만나야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렇게 생각하면 여기서는 수줍은 궁예가 최고인 것 같군요

사람의 마음을 알게된다면 그 사람의 마음을 얻기가 쉬울테니 인생이 쉽게 잘 풀릴 것 같거든요

사랑도 그렇고 사업적으로도 아주 좋은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노 매니아 ㅋㅋㅋㅋㅋ

핵심능력이 잘먹고 잘자기라니 부럽네요

저는 스트레스를 잘 받는 성격이라서 조금만 걱정거리가 생겨도 잠을 잘 못자거든요

이런 저의 성격을 바꾸기위해 노력하지만 정말로 어렵네요 

 

저와 같은 좋아요 인간봇 그리고 팩폭마스터

저도 예전에 고민상담이라 생각하고 조언이라 생각하면서 친구들에게 팩폭을 심하게 많이때렸습니다.

그게 그 사람을 위한 길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그 사람은 나에게 충고와 조언을 듣고싶었던게 아니라 그저 자기의 속마음을 이야기하고싶었던거였습니다.

어렸던 저를 다시한번 반성하게 하는군요 

이렇게 핵심능력 테스트는 여러가지 성격유형이 나옵니다.

 

 

 

오늘 오전은 핵심능력 테스트로 월루를 2분정도 했네요

장난으로 보는거기때문에 캡쳐해서 다른 친구들에게도 보여주시고

부모님에게도 보내보세요 

이런거를 잘 접해보시지 못하는 부모님들은 작은것에도 아주 즐거워할테니깐 말입니다.

효도라는게 별거있나요 내가하는거 같이하는게 효도죠 

 

다음에는 MBTI를 가져올테니 한 10분정도 월루를 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여러분들 맛있는 점심드시고 다음에 또 올게요 

행복하길 바랍니다 .

 

반응형

'알쓸신잡' 카테고리의 다른 글

MBTI 성격 유형검사 나는1%다  (0) 2020.10.28
공부 자극 글귀 열공합시다.  (0) 2020.10.27
트롯페스타 공연정보  (0) 2020.10.26
돈의 속성 읽어봤습니다  (0) 2020.10.25
카카오뱅크 미니카드 혜택이모지  (2) 2020.1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