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대구 필러 맛집은 더자람클리닉

by 맹토ㄹI 2023. 6. 13.
반응형

이번에 새로 생긴 피부과를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5월에 오픈해서 이제 막 한달이 지난 대구 필러로 유명한 병원이에요 

하지만 탈모치료나 관리도 다 잘해서 혹시라도 찾으시는분이 있다면 한번 가보세요 

저는 와이프때문에 같이갔다가 만족하길래 한번 올려봐요 ㅎㅎ

필러 이벤트

공식블로그에서 가져온 전단지?라고해야하나 

아무튼 주말에만 필러 이벤트하고있으니깐 한번 가보세요 

5회가 풀페이스라고하는데 저렴할때 많이 맞으세요 

뉴라미스 필러 이벤트

제모도 합니다.

거기다가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아무래도 오픈한지 얼마안지나서 이렇게 다 하는 것 같더라구요

오픈했을때 빨리가서 좀 더 싸게 여러개 끊어두는게 국룰이죠 

리쥬란도 이벤트

거기다가 여기에서 리쥬란이라고 피부관리하는 것도 이벤트를하고있습니다.

저는 남자라서 이런게 아주 생소하지만

와이프는 이걸 해야한다면서 저렴하다고 당장 하자고하더라구여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제 카드를 ...헤헤..

대구 더자람클리닉 이벤트

 

그리고 주말에만 하고있는 대구 필러 행사입니다.

1회 14만원 5회 65만원 5만원 할인을 해주시더라구요

5만원이면 삼겹살을 먹을 수 있쬬?! 

그리고 수입필러도 하고있었어요

 

뉴라미스 필러 손예진벨로테로 필러 한예슬

국내 필러는 뉴라미스 손예진 필러고

수입 필러는 벨로테로라고 한예진 필러라고하네요 

더자람 실장님께서 해주신 설명들어서 알았지 아니면 절대로 몰랐을 필러네요 

연예인들은 엄청 맞고있겠죠? 

원장님 약력

대구 필러 잘놓는 더자람 원장님의 약력입니다.

이미 대구에서 유명한 성형외과나 피부과에서 다 경험이 있으신분이라고하더라구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실장님과 와이프의 죽이 잘맞는 것으로보아 유명한곳인가봐요 

https://blog.naver.com/thejaram_ 

병원 정보는 여기에 있습니다.

더자람클리닉 입구

병원 사진은 제가 대충 찍은것만 올려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병원이에요 

어느 누가 가더라도 만족할법한 그런 곳이죠 

이벤트많은 대구 피부과

수액이랑 얼굴 점 제거도 이벤트하고있네요

진짜 이벤트많이하는군요

수액 맞을걸..

왜 이 사진을 찍으면서도 그 생각을 못했나싶네요 

깔끔한 인테리어

대기실도 깔끔합니다.

타이밍 잘잡아서 손님없을때갔네요

주말 점심시간쯤가면 손님이 좀 없어요

다들 식사하러가셨는지 

깔끔한 로고

인테리어에 힘을 많이쓴 대구 필러 맛집인가보더라구요 

이런 현무암 돌맹이 훔쳐가는 사람없겠죠?

왠지 이런거 살려면 또 비쌀것같은데 말이죠 

피부과에 있는 도수치료

저는 와이프가 관리를 받는동안 도수치료도 있다고해서 도수치료를 받았어요

돈이 많다면 하루에 2번씩이라도 받고싶은 도수치료..

하루에 2번씩받을거면 차라리 월급주고 매일매일 받는게 더 싸게치일려나 싶기도하네요 ㅎㅎ

침대가 좋아

대구 필러 맛집이라고해서 갔다가 여러가지 관리도받고 도수치료까지 하고왔습니다.

주머니사정이 나쁘지않은 주말에 자주와서 관리를 받아야겠어요

요즘은 남자도 관리받는다고하니 저도 받아야겠구나싶네요 ㅎㅎㅎ

진료시간   
월  목 10시 - 20시  
화수금 10시 - 19시 
토요일 10시 - 16시 
일요일 10시 - 14시 
*점심 13:30 - 15:00  
       (주말제외)

 

일요일도하고 주차장도있어요

하지만 주차가 타워주차라서 오래 기다려야하니 귀찮으시면 근처 골목에 주차하시거나 바로옆 홈플러스에 주차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