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수박게임 링크 (커스텀 만들기 방법)

by 맹토ㄹI 2021. 2. 4.
반응형

요즘 많은 분들이 하는 게임이죠

특히나 젊은 사람들이 말이죠 

젊어질려면 수박게임은 한번 해보셔야합니다.

아이돌 사진을 넣어서 많이하기도하고 실제로 아이돌들도 많이 하기도해서 인증샷도 많이 올린다고하더라구요.

저도 우리집 아이돌이라서 한번 해봤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수박게임 링크

 

www.wesane.com/game/654/

 

合成大西瓜

 

www.wesane.com

여기서 하시면 제가 위에 올려드린 사진처럼 저렇게 진행이 되는데

요즘은 커스텀으로 만들어서 아이돌 사진을 첨부해서 많이 합니다.

자기 사진을 넣어서 해도 재밌을 것 같군요


수박게임 만들기 

 

커스텀으로 만드는 방법은 여기서 하시면됩니다. 

 

https://github.com/liyupi/daxigua

 

liyupi/daxigua

最简单的魔改发布『 合成大西瓜 』,配套改图工具,不用改代码,修改配置即可!. Contribute to liyupi/daxigua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https://mp.weixin.qq.com/s/H9VR1MWn-9bKSC_1l_MkJw

중국 게임이라 번역기를 사용하시면 되시고

여기서 나오는 과일은 총 11개이기때문에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 11개를 준비하시면되고 

수박게임 만들기는 JPEG가 아닌 PNG 파일만 가능합니다.

보통 화면 캡처를하면 PNG 파일이니 캡처도구를 이용하셔서 저장하셔도 괜찮을 것입니다.

첫 시작은 이런 화면이 나올거에요

이 게임의 기본적인 룰은 

같은 과일끼리 합치면 더 큰 과일이 됩니다.

 

포도와 포도가 만나면 -> 딸기

딸기와 딸기가 만나면 ->  

귤과 귤이 만나면 -> 레몬 

레몬과 레몬이 만나면 -> 키위

키위와 키위가 만나면 -> 토마토

토마토와 토마토가 만나면 -> 복숭아

파인애플과 파인애플이 만나면 -> 코코넛

코코넛과 코코넛이 만나면 -> 수박 반통

수박반통끼리 만나면 -> 수박 한통 

 

 

마지막까지 과일이 모이면 수박 한통되기때문에 이 게임이 수박게임인 것 같아요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수박까지 만드는게 아주 어렵습니다.

 

 

누가누가 이 화면안에 과일을 많이 넣는지 그것에따른 점수가 나오는데

그 점수로 자신이 몇프로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저두 코코넛 2개까지는 만들었는데 합쳐지지 못해서 나락으로 떨어지더라구요.

이거 은근히 쉬우면서 어렵습니다.

중독성도 심한 것 같았어요

왜냐하면 게임이 끝나면 내가 상위 몇%인지 나오기때문에 말이죠 

 

저는 이렇게 한계점에 다다랐습니다.

저 과일들 지금 당장 한입씩 먹고싶네요.

수박게임 하는법 굉장히 쉽죠?

저는 첫판이였는데 45%를 이겼네요 

제 밑에 45%가 있다는 말인데 그분들도 아마 처음해서 그런거겠죠? 

집에가서 침대에 누워서 상위 10%안에는 들어보고 잠들어야겠습니다.


저는 현재 만들어져있는 커스텀을 한번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수박게임 링크는 제일 상단에 올려두었고

커스텀 만들기 방법도 위에 있습니다.

이건 다른분이 만들어놓은 BTS의 V 인데 벌써 멋있습니다.

제일 작은 포도가 애기 사진인데 핵 귀엽네여

저두 애기때는 귀여웠는데 왜 지금은..

진짜 얼굴 천재인 것 같네요 

차은우도 그렇지만 V 도 너무 멋있습니다

저런 얼굴로 살면 인생이 얼마나 즐거울까 

성격도 엄청 부드럽고 가정적인 것 같던데 다 가졌군..

우는것도 멋있네요 

제가 울면 주변에 사람들 다 떠날텐데 

연예인의 삶은 피곤할 것 같지만 한번 삶아보고싶긴하네요 

하지만 춤과 노래 연기 아무것도 잘하는게 없으니 그냥 돈많은 일반인으로 살고싶어요 

 

이렇게 수박게임 커스텀으로도 만들 수 있으니

여러분은 여러분들의 남친이나 여자친구 얼굴넣어서 링크만들고 전달해보세여

아주 재밌어하지않을까요? ㅎㅎㅎ

다들 즐거운 게임하시고 늦게자지말고 일찍자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