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대구 수성구 카페 홍차맛집

by 맹토ㄹI 2021. 3. 11.
반응형

오늘은 카페에대해서 적어볼려고합니다.

바로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카페에요 

대구 수성구 카페인데 이런 곳은 처음이라서 적어봅니다.

https://place.map.kakao.com/2130637664

 

마라앤틱

대구 수성구 들안로20길 50-1 (두산동 40-13)

place.map.kakao.com

위치는 여기입니다!

퇴근 후 약속이있었고 시간이 중간에 비어서 방문하게된 곳인데

생각보다 너무나 신기한 곳이라서 올려봅니다.

카페를 갈려고 걷는도중 누가봐도 카페 같아서 가까이에 가보았죠.

 

입구에 적힌 메뉴판인데 홍차 전문점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커피는 드립커피 한종류만 있는 것 같았구요.

1층이 카페 2층은 집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군요.

혹시 방문했는데 사장님이 안계시면 저기로 전화주시면 될 것 같아요.

대구 수성구 카페를 들어가자마자 엄청난 식기들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카페가 좁은곳이 아닌데 엄청 가득차있어요.

이것저것 하나씩 다 모아두셔서 마치 박물관이 된 것 같은느낌이랄까

이태리 앤틱카페 느낌인데 테이블이나 가구들이 다 비싸보이더라구요.

잔같은것도 실수로 깨버리면 지갑 탈탈 털릴 거 같은 느낌

장신구들도판매하고 신기한 컵들과 가방도 있었습니다.

루이비통가방과 스카프가 보이던데

식기들은 다 파는거라고하셨는데 저 루이비통가방도 파는건지는 물어보지못했네요.

잔 말고 루이비통가방이 탐나는군요.

여행갈때 하나 딱 챙겨서 들고다니고싶은 느낌

해외여행가고싶은데 갈 수 없네요

돈 많이벌어서 에르메스 캐리어사야지

여기에는 가방이랑 목도리 로퍼까지있습니다.

대구 수성구 카페는 플리마켓느낌이 나는 곳이였어요.

집에서 아무거나 가져와서 저기 올려두면 다음달에가도 그대로 있을 것 같은느낌

넓은 거실에 이런 식탁하나 나두고 가족들 모두모여 스테이크를 썰어야할 것 그런 곳

그래서 저는 첨에 여기 파스타나 스테이크도 파는 곳인 줄 알았는데

메뉴는 아까 입구에서 보이는게 다 였습니다.

이런 가구들은 어디서 구매를 하신건지 이쁘더라구요.

집 컨셉을 이런걸로 잡아서 꾸미면 아주 고급스럽고 좋을텐데 말이죠.

신기한거 진짜 많아요

저기 스푼은 거의 골동품 수준이던데 이태리여행가서 다 사오신건가

탐나더라구요

커피 한잔마시면서 이태리 박물관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대구 수성구 카페입니다.

눈이 즐겁고 입이 즐겁죠 

대구 수성구 카페 메뉴

메뉴판입니다.

홍차종류가 많죠? 3대홍차중 하나라는 우바 홍차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도5,000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같아요.

방도 따로 있어서 저희는 이 방에 앉았습니다.

엄청 조용했어요.

너무 조용해서 우리가 이야기하는것들 사장님이 다 들으셨을 것 같은데

친구랑 이야기한 내용은 최준이야기 밖에 안했네요

요즘 많이 준며들고있거든요.

베개도 느낌있습니다.

소파도 굉장히 편했구요.

너무 편해서 잠이오는 단점이 있습니다.

테이블위에 액자가있어서 이게 머지 하면서 봤는데

사장님이셨습니다 :) 

우아하시네요. 

그림같지만 그림을 뽑은 프린터였습니다 

저기 귀여운 강아지 한번 쓰다듬고싶네요.

앞에 찻잔도 화려함 그 자체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홍차가 나왔습니다.

대구 수성구 카페로 오시면 홍차 꼭 드세요

진짜 홍차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내가 지금까지 먹은 홍차는 홍차가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혹시나 홍차 좋아하시는 분 있으시면 꼭 우바 홍차 드셔보세요.

진짜진짜 맛있습니다.

실론티에서 단맛을제외한 맛인데 홍차의 향은 그득그득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제가 링크 걸어둘게요

 

maeng2.blogspot.com/2021/03/3.html

 

3대홍차 우바홍차

 

maeng2.blogspot.com

바로 여기서 구매하시면됩니다! 

핵꿀맛입니다 진짜.

구매하시면 절대 후회안하실거에요.

그럼 저는 내일 또 오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

'커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신상카페 감삼동 엠티지  (0) 2021.04.01
스탠리 보온병 텀블러 사용후기  (2) 2021.03.25
링티 효과 내돈내산  (0) 2021.02.15
해리단길 카페 데이원커피  (5) 2021.02.09
원주 카페 바우로스터리  (0) 2020.12.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