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쏘맥 자격증 취득방법 후기

by 맹토ㄹI 2021. 4. 26.
반응형

오늘은 제가 신청하고 받은 쏘맥 자격증 취득방법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너무나 쉬워서 알려드릴게 많이 없지만 그래도 열심히 설명해드릴테니 

다들 하나씩 신청해보세요.

쏘맥자격증 공식인스타

신청은 인스타 그램으로하는겁니다.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태그를하고 그런게 아니라 이 계정을 팔로하고 

메세지를 보내시면됩니다.

 

그리고 메세지로 

이름 , 주소 , 핸드폰번호 , 자격증에 들어갈 사진을 보내주시면됩니다.

그럼 그냥 신청이 끄읏!

저처럼 사진이 어두우면 다시 한번 더 보내달라고하십니다.

저는 사진을 두번을 보내고나서야 합격을했습니다.

그리고 진로만을 꼭 마셔달라는 멘트까지 왔는데

저는 원래 진로나 참이슬을 먹는 사람이라서 충분하죠

대구는 참소주인데 저는 참소주 너무 써서 못먹겠더라구요..

 

신청하고 약 2~3일 정도 뒤에 우편이 옵니다.

바로 하이트진로에서 말이죠.

이미 쏘맥 자격증 취득방법 설명은 저위에서 끝난거랍니다.

안에보시면 아무런 편지도 글도 없습니다.

딱 이거 한개가 옵니다.

두둥 과연 어떤 모습일까

보입니다. 

저의 쏘맥자격증이 말이죠.

자격증을 취득한건 대학교 이후로 첨입니다.

근데 부모님이 좋아하시지 않을 것 같은 자격증이군요.

숨겨야겠다.

쏘맥자격증 실물

짜라란~

사진 잘나온건 어둡다고해서 밝은것중에서 잘나온게 없어서 그냥 보냈는데

자격증안에 사진이 들어가니깐 더 이상해졌습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 인생에서 제일 잘나온 사진을 찍어서 보내도록하세요.

그래야지 중간은 갈 것 같으니깐말입니다.

특별한것도 없습니다.

회사 주소와 발행일자

이거들고 청담동 본사에가면 들어갈 수 있을까요?

한번 구경하고싶네요.

왠지 소주가 공짜일 것 같은 소주회사.

ㅋㅋㅋㅋㅋㅋㅋㅋ

금주 시 반드시 반납해야합니다.

이것때문에 금주하면 안되겠군요.

오늘도 달려~!!!!!!!!

이것으로 쏘맥 자격증 취득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굉장히 이지 하죠?

재미삼아 한번 신청해보도록하세요.

그럼 바이바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