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정력에 좋은 음식 총망라

by 맹토ㄹI 2021. 4. 29.
반응형

제가 지금 넘쳐흘러 필요가 없지만 혹시나 필요하신 분이 있을까봐 적어보는

정력에 좋은 음식 입니다!

우선 모두들 알고계시듯이 장어,삼개탕,새우,부추, 굴,전복,보신탕,마늘등등 많지만 조금 더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인터넷상에 정력에 좋은 음식 4대천왕 이라고 나와있는게 있는데 그것을 보면 

정력에좋은 돼지고기

1.돼지고기

필수 아미노산인 페닐알라닌 섭취할 수 있어 체력이 좋아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티비에서 나온 정력맨이 1주일에 4~5일은 삼겹살을 먹는다고했던게 생각이나는군요.

마늘과 함께먹으니 더더욱 좋겠죠?

2. 토마토  

전립선에 좋은 성분이 많은 토마토로 이미 유명한데 리코펜이라는 성분때문에 남자들에게 그렇게 좋다고합니다.

서양 속담에 "토마토가 빨갛게익으면 의사선생님 얼굴은 파랗게 익는다"라는 말이있습니다.

익은 토마토가 그만큼 몸에 좋으니 의사는 할일이 없어진다는 말이라고하네요.

3.홍어

냄새때문에

 

못먹는 분들이 아주 많을테지만 홍어가 남자에게 순간적인 힘을 내는데 도움을 주며 

세포재생에도 좋다고합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한 마늘

4.대게 

의외로 대게도 남자의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합니다.

단백질,아미노산,무기질 그리고 정자구성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아르기닌도 대게에 있어서 아주 좋다고합니다.


그 외에 좋다고 알려진건

복분자 - 이미 유명하죠? 복분자 주 한잔마시면 그날 요강이 깨진다는 말이있을정도로 황산화 물질과 비타민이 

많이들어있는 복분자는 호르몬 조절로인해 정력이 좋아진다고합니다.

 

마늘 - 마늘은 알라신이라는 성분이 혈액순환을 도와주는데 이게 음경의 혈액순환도 도와주기때문에 발기부전에도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굴 - 노로바이러스때문에 먹기가 두려워지는 석화지만 단백질과 타우린 아연,미네랄이

아주 많이들어가있어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정력에 좋은 음식입니다.

 

참깨  - 예로부터 허약해진 몸을 보호하기위해 깨죽을 많이 드셨다고하며 정력식품으로 유명했다고합니다.

율무 - 정력에 좋지않다라는 말이 있었지만 이것은 잘못된 사실이라고하며 비장과 폐와 위를 보호하며 

몸에 있는 열을 낮춰준다고 나와있습니다. 자양강장에도 효과가 좋고 소화불량에도 좋다고합니다.

그밖에도 많은 정력에 좋은 음식 나열을 해드리자면 

호두 , 잣,산딸기,열무,포도,아스파라거스,감자,꿀,홍삼,옥수수,오미자,둥굴레,산약,산수유,

당귀,바나나,복숭아,하수오,미꾸라지,자라,해삼,전복,메추리,잉어,녹용,달팽이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일상생활에서 우린 몸에 좋은 음식을 많이먹고있습니다.

그래도 좋지않다면 그것은 운동을 하지않기때문입니다.

하체운동을 해보시면 그날 저녁 느낌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테니 하루에 10분이라도

운동을하고 주무시길바랍니다.


정력이 약해진다고 하는 말은 대부분 발기력에대해서 말을 합니다.

혈액순환이 가장 큰 문제로 파악하고있습니다.

음경까지 혈액이 충분히 들어가지 못하기때문이죠 혹은 음경 근육에 문제가 있따고 생각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문제는 혈액순환때문이죠.

 

지금까지 알아본 것들과는 반대로 관계를 가지기 전에 먹지말아야할 음식도있습니다.

콩 - 검은콩은 이소플라본이라고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체내에 이 호르몬이 분비되어 남성 호르몬 수치가 낮아질 수 있다고합니다.

레드불,핫식스등 에너지음료- 피곤함이 사라져 체력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이는 느낌만그런것뿐

다량의 카페인과 설탕이 들어가있어서 남성호르몬 생산을 억제한다고합니다.

적당한 카페인 섭취는 발기부전에 효과적이지만 너무 많은 카페인은 좋지않다고합니다.

 

소시지 - 가공육은 혈액순환을 방해하기때문에 발기력이 낮아지고 지속력 또한 짧아진다고합니다.

정력에 안좋은 음식

탄산수 - 토닉워터나 슈퍼에 판매중인 탄산수는 먹으면 바로 가스가 차는 느낌을 받는데 

복부팽창이되면서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아진다고합니다. 

한 연구문에는 탄산수를 마시면 정자 숫자가 줄어든다는 것도 있다고합니다.

민트초코는 정력에 좋지않다

민트초코 - 민트에 들어가있는 멘톨이 남성호르몬 수치를 낮추기때문입니다.

성적 요구를 억제시키기위해서 먹는걸 추천드리며 초코에도 당이 많아 동일하게 성욕을 줄인다고합니다.

이 두개가 합쳐진 민트초코는 당장 멀리 두어야합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 많이 챙겨드시고 다들 반민초가 되도록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