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대구 신상카페 엘아르카

by 맹토ㄹI 2020. 10. 23.
반응형

안뇽하시소

오늘도 인사드리는 맹이입니다

하지만 이제부턴 맹이가 아닌 맹토리라고 불러주세요 

닉네임 변경했거든요

맹이가 운영하는 티스토리를 합쳐서 맹토리 

오늘은 대구 신상카페에 대해서 알려주겠습니다.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https://place.map.kakao.com/55662336

 

엘아르카테라 중리점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178 (중리동 33-6)

place.map.kakao.com

 

서구에요

두류공원이랑 가까이에 있어서 산책오셨다면 여기와서 좀 쉬다가 가시면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서구 국채보상로 178 중리동 33-6 입니다 

주차장도 있어요 사진은 한곳밖에 못찍었는데

한 여서일곱대 가능한걸로 생각하시면됩니다

주차장이 있는 카페라 주차걱정하실필요가 없습니다.

주차를하고 입구앞으로 가봅니다

맥주팔 것 같은 입구지만 맥주는 팔자않고 커피를 파는 곳입니다 

엘 아르카라는게 어떤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들어가봅시다.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세계맥주집 아닙니다

테라 안팔아요

입구에 딱 들어가자마자 

아 여기 이쁘다 , 깔끔하다 이런 느낌 바로 받습니다

대구 신상카페라 그런지 더럽혀지지 않은 느낌입니다.

첫눈 처럼 새하얀 그런 카페입니다

새하얀 눈이 새 하얗게 쌓여있다면 우리는 어떻게해야할까요?

맞습니다 밟아야죠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진짜 불도 아닌데 먼가 따듯해지는 느낌을 받는 그런 곳이였죠 

플라시보 효과를 공부하고싶다면 여기로 오세요.

이런 느낌입니다

여기 앉으시면 뜨거울 수 있으니 방화복 꼭 챙겨오세요

아니면 한겨울에도 나시입고가도 괜찮습니다.

따듯하거든요

1층을대충 살펴보고 주문을하기위해서 카운터에 서봅니다.

금액도 나쁘지않습니다.

종류도 많고 저렴하고 일단 고민을 해봅니다.

이름을봐도 모르는 것들이 많지만 전혀 질문하지않고 그냥 보면서 고민해봅니다.

마치 다 아는 사람처럼 말이죠 

그리고 저는 깔끔하게 쌍화차를 시킵니다.

과자도 팔아요

먼가 맛있어 보이는 과자네여

먹어보면 칙촉보다 맛없을텐데 칙촉보다 더 있어보이는 과자

빵도 있습니다

여기 사람들보니 다들 디저트 하나씩은 주문해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빵 맛집인가봐요

하지만 저는 밥을먹고 바로 온거라 배가 불러서 마실것만 주문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대구 신상카페는 2층까지 있습니다.

2층도 아주 깔꾸미합니다.

사람이 있는곳은 사진을 못찍었지만 

숨어있는 공간도 있고 조명도 아주 이뻤어요 

저희는 바로보이는 저기에 앉았습니다

테이블이 신기했거든요.

여기가 숨어있는 공간인데

분이 앉아있는 곳이 이 카페 최고의 명당인 것 같아요

배산임수지역인거죠

그리고 그림이 이뻐서 하나 찍어봤습니다.

지금까지 카페에서 본 그림중에서 저는 제일 이쁜 것 같았어요

실제로봐야지 그 느낌을 알텐데

물감을 그냥 집어던진 것 같은 느낌이랄까

 

여기 귀여운 의자도 있어요

마치 개구리를 형상화 시킨 테이블과 의자 같은데 엄청 편해보이는군요

다리가 길면 불편하겠지만 

저는 다행스럽게도 불편하지않습니다.

혹시나 의자가 불편할까봐 방석을 나두고 추울까봐 담요를 나두신

대구 신상카페 사장님의 깊은 배려심 

그래서 저는 방석을 깔고 앉았습니다.

판매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이쁜 찻잔들이 많네요

요즘 자취를 알아보고있는데 자취하면 종이컵 설거지해서 쓸겁니다.

장난으로 말한거라고 생각하셨겠지만 저는 진짜 쌍화차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테이블 보이시나요 

대구 신상카페의 특이한 테이블입니다 위에 찻잔올리고 밑에서는 노트북이나 책을 읽을 수 있는 그런 테이블

학창시절 테이블이 이런거였다면 컨닝 진짜 잘했을텐데말입니다.

컨닝못해서 성적이 항상 슬펐던 맹토리는 떠납니다

내일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