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20FW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 판매처와 가격

by 맹토ㄹI 2020.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션을 사랑하는 남자로 나타났습니다.

콜라보에서만큼은 최강자인 슈프림 그 슈프림이 작년에 이어서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 상품을 한번 더 출시한다고합니다 

그럼 상품 먼저 보시도록하겠습니다!


모든 상품은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가장 고가인 무스탕 라인입니다.

제가 패션을 좋아하고 스톤을 잘 알기때문에 대략적인 금액을 유추해본다면 

이 상품은 약 400만원대에 판매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데이터들을 간추린 수치입니다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다르게 말하겠지만 

정확한 금액은 판매일인 토요일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번은 패딩입니다

염색이 아주 이쁘죠?

중간에 있는 초록색은 이미 커뮤니티에서는 곰팡이로 불리고있더라구요

첨엔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이름때문에 진짜 곰팡이로 보이네요

코듀로이 자켓

사진에서도 보이는 엄청난 오버핏인데

자켓중에서는 저는 이게 제일 이뻐보입니다.

아마도 여러분들도 보는눈이 비슷하면 이게 제일 인기가 많겠죠?

후드티인데 이건 스톤보다는 슈프림에 가까운 디자인이네요

근데 지금까지 나온것들이 다 좀 그런느낌이긴하지만 

이건 별로 안땡기네요

반팔티도 있습니다.

염색이 굉장하죠?

신창원 티셔츠를 연상시키는 비쥬얼

조거팬츠도 있는데 

통이 엄청나게 크죠

스톤으로치면 컴포트 핏으로 나온 옷같은데 

다리 짧은 사람이입으면 더 짧아보이겠네요

저는 피합니다.

코듀로이 팬츠입니다.

이것 또한 핏이 굉장히 크죠?

스트릿패션에 딱 맞겠네요

주황색도 과연 완판이될려나 궁금하네요

 

반바지도 있습니다

이건 나쁘지않군요

악세사리 종류중에서 제일 맘에드는 모자입니다.

버킷햇 

코듀로이 버킷햇이네요 

로고도 이쁘고 색도 아주 이쁩니다.

볼캡도 있습니다.

염색이 굉장하네요

모자는 주황색도 커버 가능할 것 같은데

아무래도 어두운 계열이 더 잘나가겠죠?

 

누가 오징어 잡았냐?

이야 이거는 스키좋아하는 사람아니면 안사겠는데 

리셀러들도 멀리할듯합니다.

백도있는데 염색이 심할수록 이쁜 것 같습니다

이쁘다.

이건 무엇일까요

수경일까요? 근데 FW로 나왔으니 스키 안경이겠죠?

정확한 용도는 모르겠으나 이쁩니다.

이렇게 입고다니면 한겨울에도 하나도 안추울 듯 하네요

원래 머리를 감싸면 따듯하니깐요 

근데 저 복장을 다 하면 금액이 어마어마할듯합니다.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 판매 정보

 

 

한국은 저기에도 나와있듯이 

아시아는 21일 

그리고 서울,대구에서만 판매합니다!

작년에도 그랬듯 백화점에서 판매되는게 아니고 한국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판매가 진행됩니다 

서울은 강남 신사

대구는 수성구 황금동에서 시작하고 

전화해서 확인해본결과 선착순판매고 오전 11:00시 오픈이 됩니다.

작년처럼 한사람당 의류종류 2개(중복안됨) , 악세사리 1개만 구매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가격 (예상)

 

스톤을 좋아하는 제가 지금까지의 데이터를 이용해 예상해본 것 입니다! 

현재 커뮤니티에 돌아다니는 가격과는 의견이 다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무스탕은 약 400만원대 

패딩은 약 130~140만원

코듀로이 자켓 약100- 110만원 

후드티 40-50

반팔티 15만원

팬츠종류 코듀로이 (30-40) 염색 팬츠(50만원대)

모자종류 버킷햇은 10만원중반대 볼캡은 10만원초반대

고글 15~19만원선

으로 예상됩니다 

정확한건 토요일에 판매가될때 정식으로 알수가 있을 것 입니다.

 

작년에는 텐트족들까지 매장앞에 있었으나 이번에는 어떻게 될 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대구에서 구매를 할거랍니다

 

대구 매장 주소는 대구 수성구 황금2동 766-15번지 

            신주소 대구 희망로 178 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27220573

 

스톤아일랜드 플래그십스토어 대구점

대구 수성구 희망로 178 (황금2동 766-15)

place.map.kakao.com

 

지금 웨이팅은 한명이있습니다.

다들 서두르세여 

그럼 이쁜 옷 구매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