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상인동 카페 베를린 에스프레소 바

by 맹토ㄹI 2022. 4. 1.
반응형

방금 다녀온 곳입니다.

다녀오자마자 바로 글을 적는 이 열정이면 저는 부자가 될 수 있겠죠?

여기는 근데 이미 유명한지 엄청 오래지났어요 저도 얼마전에 처음 가봤는데 사람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그럼 상인동 카페 베를린 에스프레소 바 리뷰를 한번 시작할게요


위치

월,화 휴무 

11:00 - 18:00 시 까지 영업하는 곳입니다.

주차장 따로없어서 골목주차 하셔야합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주아주 작은 곳입니다.

그래서 주말에는 앉을 자리가 없다고 생각하는게 맘편 한 그런 곳이죠.

nicht nur kaffee 

이름이 베를린 에스프레소바 이고 독일어로 하나의 문구를 적어두었네요

카페 뿐만 아니라 라는 뜻이 맞나요?


상인동 카페 베를린 에스프레소바 내부

 

내부는 아주 작고 깔끔합니다.

마치 저와 같은 느낌이져

작고 깔끔한 남자 그게 바로 저란 남자

안에는 이런 테이블 2개가 앉을 곳의 전부입니다.

그래도 사람이 미어터지는 그런 곳이죠.

작디 작은곳에 일하시는 분은 3명이나 있습니다.

사장님 부럽습니다

같이간 친구가 사주는 커피 

개이득

대신 저는 밥을 샀습니다. 얻어먹기만하는 그런 사람은 아니다 이말씀 후후


상인동 카페 베를린 에스프레소 바 메뉴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가격도 전부 다 동일한 4천원! 

여기서 가장 유명한건 베를린 슈페너입니다.

슈페너를 좋아하지 않아도 이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그런 맛입니다.

좋은 문구네요

아이스크림을 녹여먹는 사람이 없듯 베를린 커피도 최대한 빨리 먹기를 추천합니다.

매 잔 마음없니 내리는 커피가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는 멘트가 아주 멋지네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 일하시는 분들 전부 다 친절합니다.

 

주문은 2팀씩만 받고있기때문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할려고하시면 안됩니다.

기다리고있으면 알바생이 모두 안내를 해줍니다.

밀린 숙제처럼 만들지 않기위함이라네요 

글을 잘 적네요

월요일 화요일 두번 쉬는 카페 

워라벨이 아주 좋습니다.

알바생들은 돈이 많이 안되니깐 별로겠지만 그래도 그 외의 시간에 자기개발이나 다른 일을한다면 아주 좋겠네요

이력서 내야하나..

이거슨 머시다냐 

붙여져있는 포스터인데 아주 이쁘더라구요

누구한테 외주를 맡긴거지 

일본 애니메이션 같고 아주 좋네요


상인동 카페 베를린 에스프레소바 슈페너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양은 아주 작습니다.

그치만 요즘은 작은 커피가 많이 유행하잖아요

금액에 비해 양이 적긴하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근데 이걸 4000원에 받으면 진짜 남는게 많긴하겠네요

부럽다.

체인점 낼 생각은 없으신가요 

뮌헨 에스프레소바로 하나 내고싶네요

 


베를린 에스프레소바 근처 볼거리

 

4.1일 기준으로 벚꽃이 아주 만개해있습니다.

벚꽃보기에도 좋고 뒷쪽으로 산책로가 있습니다.

그쪽을 쭈욱 따라올라가면 

이렇게 산스장이 있습니다.

공짜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그런 곳이죠.

저랑 친구는 이미 운동을 하고 갔기때문에 이번엔 쉬었습니다.

상인동 카페 찾으신다면 베를린 에스프레소 바 추천드립니다.

지금가면 벚꽃 구경도 하기좋고 커피도 아주 맛있습니다.

근데 엄밀히 말하면 도원동이긴한데 그냥 상인동이랑 아주 가깝습니다.

차를 타면 말이죠.

그럼 다음에 또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