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뉴발란스 530 사이즈 및 후기 추천데스?

by 맹토ㄹI 2023.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구찬스로 뉴발란스 530을 겟한 맹이입니다.

뉴발란스 신발은 살면서 처음신어봅니다.

대부분 다 나이키 위주였거든요

곧 떠날 유럽여행에 다리가 편한 런닝화느낌이있음 좋을 것 같아서 커플로 하나씩 샀어요 

뉴발란스 530 베이지와 실버

똑같은 모델인데 커플로맞춘 신발인지 잘 모르겠죠?

그래서 밍구가 더 다행스럽게 생각한 것 같아요 

왼쪽은 이번에 새로나온 컬러오 오른쪽은 항상 잘 나가던 은색입니다.

신상 뉴발란스 530

밍구는 베이지 컬러입니다.

기존에 나온거랑 뉴발란스 로고 플레이가 조금 다릅니다.

마치 모자이크처럼말이죠

뉴발란스 530 실버

저는 실버입니다.

스틸그레이와는 조금 달라요 파란색이 안들어갔거든요

제일 인기많은게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인데 그건 사이즈가 없더라구요

인기많은건 역시 크림에서 사야하나봅니다.

 

뉴발란스 530 밑창과 안창

저희가 구매한 곳은 안성 스타필드입니다.

ABC 마트에 없어서 뉴발란스 공식매장에갔더니 실버라도 하나 구할 수 있었네요 

뉴발란스 언제 이렇게 인기많아진거지

 

신발은 매쉬소재입니다.

통풍이 잘되는 장점이있긴하지만 구멍이 쉽게 뚫리는 단점이있어요

자신이 엄지발가락이크면 엄지발가락쪽이 먼저 뚫릴것이고 

새끼발가락이 공격형이면 새끼발가락쪽이 뚫릴거에요 

뉴발란스 530 사이즈

뉴발란스 530 사이즈 팁 입니다.

이미 다른곳에서 봤겠지만 1치수 다운하시면됩니다! 

보통 240 사이즈를 신는다면 235면 충분합니다.

아식스 젤이랑 뉴발란스 530을 고민했는데

젤은 무조건 1치수 업 , 발볼넓으면 2치수 까지 업 가능하고

뉴발은 공통적으로 한치수 다운하시면될 것 같습니다.

새로나온 신상컬러라고하는데 생각보다 이쁘더라구요

저는 나친놈이라서 나이키를 최고의 운동화로 생각했는데

막상 뉴발을 신어보니 뉴발 편하더라구요?

매쉬소재 운동화

매쉬소재라서 구멍이 뚫릴걸 알면서도 신는게 단점이지만 

A/S는 가능합니다! 

정품을 산거라면말이죠

근데 구멍난거 A/S한거봤는데 그냥 누가봐도 구멍난거 억지로 짜집기한거라서 다 티가 납니다.

뉴발란스 530 실버크림

이건 저의 뉴발입니다.

뉴발란스 530 실버크림이라는 제품인데 지금까지는 아주 만족합니다.

뉴발란스 운동화 근접샷

이건 구멍이 더 큰 매쉬소재라서 더 잘 구멍이 날 것 같아요

빗물 다 흡수할 운동화라서

아주 촉촉하게 잘 신을 것 같네요 

바람 송송 앞코

발가락 털 긴 사람 양말안신고 신으면 이 사이로 무조건 털 삐져나올 거에요

왠 머리카락이 떨어졌지?

하면서 땡겨뽑는순간 뒤지는거죠

손가락을 넣으면 손가락이 비치니깐

양말 이쁜걸로 신으세요

뉴발란스 530 밑창

러닝화라서 엄청 편해요 

당장 달리고싶지만 

역시나 운동이란 시작까지가 어렵네요

뉴발란스 26cm

저는 260사이즈로 신어봅니다.

저는 정사이즈가 260인데 255가없어서 260을신고 뉴발 깔창을 하나 더 깔아신습니다.

덕분에 0.2~0.3cm 더 큰 것 같아서 좋네요 

뉴발란스 신발 처음신어보는데 혹시라도 저처럼 한번도 안신어본 사람이있다면 아주 추천드립니다! 

한치수 꼭! 다운해서 주문하세요

인터넷주문시에 꼭이여

 

커플 운동화 추천

저는 한 운동화신으면 구멍날때까지신는데 이 뉴발란스 530은 과연 얼마나 오래갈지 궁금하네요

1년은 버틸 수 있을려나

매쉬소재라서 겁나는거없으면 지금까지는 아주 만족스러운 상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