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주

마왕족발 메뉴 당면추가는 필수

by 맹토ㄹI 2020. 11. 3.
반응형

얼마전 요즘 핫한 마왕족발을 다녀왔습니다.

먹기 1주일 전부터 여기 가기로 약속을 잡았는데 설레더라구여

그래서 가기전에 먹방을 많이봤어요

그중에서도 입짧은 햇님이랑 핏블리님꺼를 봤는데

당면이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여 

그리고 대망의 디데이 제가 가보았습니다.

현재 마왕족발은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월성점으로 갔습니다

저번주 금욜에 방문했죠

따끈따끈합니다

이 날 마침 할로윈이였는데 가게 이름이랑 로고가 딱 잘맞네요 

누가 첨에 이름을 지었을까 궁금하네요 

로고도 보이고 안에 손님이 적절하게 모자이크 처리도 됐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지난 것 같은데 그래도 사람이 꽤나 있었습니다.

광고를 잘해서그런지 아는 사람들도 대부분 많을거에요 

제가 알고있다면 일단 왠만한 사람들이 다 안다는거죠

그녀를 사로 잡은 보쌈구이 

일단 잡솨봐 마왕 통구이

저는 제 곁을 떠나간 여자가 없기에 잡을 필요가없습니다 

옆에 잘 붙어있었기때문에 마왕 통구이로 주문하기위해 입짜앙!

영업시간은 오후4시부터 오전 1시까지

일요일은 오후4시부터 12시까지만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하지만 뒤에 주차할곳이 많이있으니깐 걱정마세여

그리고 족발엔 소주한잔이 빠지면 섭섭하기때문에 차 나두고 가시길..

 


마왕족발 메뉴 

 

 

메인메뉴는 역시나 통구이

통구이가 우리가 생각하는 딱 족발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그리고 빼먹으면안되는게 있습니다

당면추가 +2,000원

 

마왕족발은 당면때문에 유명해졌다고해도 과언이 아니기때문에 꼭 추가해서드세요

그냥시켜도 아주 소량은 있지만 섭섭하실거에요

할로윈이라서 많이 꾸며두었더라구요

귀여운것도 있고 무서운 액자도 있습니다.

 

어릴때 많이보던 장난감 같네요 

저는 무서운거 핵 싫어하는데 이건 무섭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많았으니깐

아무도없는 집안에서 이거봤다고 생각하면 소름끼칩니다.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다른곳들도 있었지만 손님들이 다 앉아있어서 못찍었습니다.

언제나 소파자리는 여자들이 앉기때문에 이때다싶어서 소파쪽에 앉아봅니다

왜냐하면 포장하러갔거든요 

마왕 바베큐 폴크 

바베큐는 포크로 찍어먹어란 말입니다

넝담넝담

실뭉치를 많이 걸어두었네요 

여기 리뷰보니까 족발볶음밥도 맛있다고하던데

저는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족발을 먹어본 사람으로써 추천드리자면

그냥 당면하나 더 추가하고 족발 다먹으면 소스가 남거든요 

거기다가 밥 볶아드세요 

소스가 맛있어서 어떤걸 볶아도 맛있을거랍니다.

포장해와서 펼쳐봅니다.

오 마이 구드니스 

빨리 먹고싶어지는 비쥬얼

당면을 좋아하는 저는 참지모태 ...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옵닏

백김치가 맛있더라구요

매장에서 먹었으면 리필 한 3번했을 것 같았습니다

마왕족발 소입니다 

29000원인데 당면추가 +2,000

하지만 포장을 직접해갔기때문에 -2,000원 핵이득 

보고있으니 그때먹은 맛이 기억납니다

아주 자극적인 MSG 덩어리 맛

하지만 참지모태...또 구미가 당기는 그런맛

이 당면이 요물입니다

밑에 소스 자박한거보이시져

거기 찍어서 드시면됩니다

그럼 마왕을보는게아니고  천국을 보게될 것 입니다.

당면좋아하면 2개 추가 별로 안좋아하면 1개  추가

추가안하면 진짜 로우킥날리러 갑니다.


마왕족발 총평

 

우선 고기만을 평가하자면 우와~ 맛있다 까지는 아닙니다. 

족발 그 자체로만 보자면 대구에서는 가족이 제일 맛있습니다.

가장맛있는 족발 말고 방천시장 가족 입니다.

근데 당면이 보완해주기때문에 한번은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소스가 맛있어서 족발 다 드시고 배가 안차면 진짜 밥 볶아드셔보세요 

제가볼때는 식당에서 따로 시킬필요없고 

족발 잘게 자르고 야채조금넣고 밥넣고 소스넣어서 볶으면 식당보다 더 맛있을 것 같거든요

그럼 내일 또 오겠습니다!

반응형

'안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더덕 회 손질법  (0) 2021.04.05
장기동 술집 아재맥주  (1) 2021.03.26
성서 홀덤 헤즈업 다녀왔업  (0) 2020.10.12
죽전동 치킨 자담치킨 먹었담  (1) 2020.10.08
상인동 횟집 연어랑 광어함께 파는 31.5  (0) 2020.10.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