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대구 신상카페 두류동 헤드스페이스 커피

by 맹토ㄹI 2022. 8. 25.
반응형

8월10일에 오픈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진정한 대구 신상카페라고 할 수 있죠.

이름은 두류동 헤드스페이스라는 곳입니다.

헤드스페이스는 영어로 빈곳인데 빈곳에 커피집이 생겼나봅니다.

두류동 헤드스페이스 커피

이곳입니다.

누가봐도 어제 오픈한 것 같은 느낌이들죠?

오르막길에 위치한곳이라 벤치부터 느낌이있습니다.

길이가 다른 의자들

우산 꽂이

엄브렐라 홀더가 있네요

이 날 비가 오지않은 것 같은데 들어가있으면 손님이 나두고 간건가요?

난도 있네요 

대박나세요

대구 신상카페 디저트 종류들

대구 신상카페 정보 

업체명 : 헤드스페이스 커피

주소 : 대구 달서구 야외음악당로 223 1층

영업시간 : 11:00 - 23:00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7222-9042 

주차장 작음, 도로주차 이용

두류동 헤드스페이스 커피 메뉴

헤드스페이스 커피 메뉴입니다.

시그니처는 슈페너쪽인데

저희는 카페라떼와 헤이즐넛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시그니쳐 헤드슈페너

슈페너도 먹고싶긴했지만 이날은 먼가 크림이 땡기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라떼를 시켰습니다.

담엔 시그니처 먹어봐야지

커피 쏟아지는 모형

누가 커피 쏟았냐! 

한쪽은 우유같네요

커피 사이즈

이건 커피의 사이즈입니다.

제일 오른쪽이 큰 사이즈인데 좁고 길어서 실질적으로 기본사이즈랑 차이가 얼마 없을 것 같긴하네요 

몇미리인지 메뉴판에도 안나와있네요

처음보는 커피머신

이 브랜드 아시는 분 있나요?

처음보는 커피머신이라서 어디껀지를 모르겠네요 

커피머신 브랜드 찾아보는거 좋아하는데 이건 못찾겠습니다.

이쁜 조명이 켜져있는 카페

내부는 넓습니다.

밖에서보면 그리 안커보이는데 생각보다 큽니다

그리고 아직 새건물 냄새가 납니다.

약 2주가 지난뒤인데말이죠

테이블과 의자 모두 불편한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합니다.

단지 에폭시 냄새인지 무슨 냄새인지모르겟는데 두통이 조금 나는 느낌이랄까

두류공원 뷰

바로앞에 보이는 두류공원입니다.

두류공원 운동하고 한번 스윽 방문하기 딱 좋은 대구 신상카페입니다.

주말에 사람이 많이 올지 궁금하네요

83타워 뷰 대구 신상카페

83타워 뷰입니다.

밤이 더 이쁠 것 같네요 

83타워가 남산타워보다 더 큰거 알고계셨나요?

에펠탑이랑 약 10m밖에 차이안나는 큰 타워였습니다. 씨다 씨

헤드스페이스 포스터

여유로운 사진입니다.

하늘과 장소 여유 그 자체

나의 여유는 언제올려나

커피 나두는 팔걸이가 있는 소파

소파 자리도 있습니다.

편하겠다싶어서 앉아봤지만 별로 편하지않아서 자리를 옮겼습니다.

소파가 마치 영화라도 봐야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카페라떼와 헤이즐넛 라떼

저희가 대구 신상카페에서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건내주실때 우유를 고소한걸쓰기때문에 뒷맛이 더 고소할거라면서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진짜 고소하긴하더라구요

밀크마스터를 사용하여 만든 라떼

헤이즐넛 라떼는 달달한맛과 고소한맛 그냥라떼는 고소한맛

최근에 먹어본 오리지날 라떼중에서는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뇨 맛있었습니다.

고소한맛이 더 나는 것 같은 라떼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는 커매진 에스프레소라는 곳인데 거기 서남라떼에 미쳐있는데

그 라떼는 좀 변형된 라떼라고해야하나 아무튼 그걸제외하면 최근에 먹은 라떼중에서는 아주 높은점수였습니다.

https://maeng33.tistory.com/entry/comagine

 

대구 달서구 카페 커피 맛집 커매진 에스프레소

오랜만에 뒤지게 맛있는 커피를 찾았습니다. 달서구와 서구의 경계선에 있는 곳인데 여기는 진짜 한번 가볼 만합니다. 대구 달서구 카페 커매진 에스프레소 라는 곳인데 진짜 대구 커피 맛집으

maeng33.tistory.com

달달한 고소한 헤이즐넛 라떼

커피 남김없이 다 먹고운동하러갔습니다.

먹은만큼 빠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운동은 했네요

주말에 대구 신상카페 한번 가보시길바라겠습니다.

시그니쳐 드셔보시고 말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