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대구 앞산 카페 소금빵맛있는 이나커피

by 맹토ㄹI 2022. 9. 15.
반응형

맛있는 카페를 하나 찾았습니다

이미 유명한 카페지만 혹시라도 모르는사람이있을까봐 알려드릴게여

대구 앞산 카페 찾으시면 여기로 가세요 진짜 후회안할거에요

이나커피라는 곳인데 주차빼고 모든게 완벽한 곳

일단 입구부터 먼가 갬성이 가득차있습니다

깔끔한 우드톤은 역시나 중간은 갑니다

그리고 사장님의 이력입니다

바리스타 자격시험 평가위원입니다

평가를 한다는것은 일단은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있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러니깐 일단 믿어봅니다

내부도 깔끔합니다

깔끔하다고 해야하는거맞죠?

화장실은 공용입니다 그리고 바로 앞에 테이블이있어서

쉬 하다가 방구나오면 고개 숙이고 뛰어 나와야합니다.

여기는 옆에있는 또 다른 공간입니다

여기도 나무 인테리어가 많습니다 

의자가 합판으로만 만들어져서 좀 약할 것 같은데

뚱뚱한 사람은 다른곳에 앉으세요 

그래서 저도 다른곳에 앉았어요

스위치도 느낌있습니다

on 하면 왠지 로보트가 튀어나올 것 같은 혹은 미사일이 나갈 것 같은 그런느낌

여긴 아마도 사진을 찍기위한 자리인 것 같습니다

혹시나 악세사리 종류를 판매하는 사람이라면 여기와서 찍어도되겠네요

근데 좀 눈치가 보일 것 같기도하고

 

여기 커텐뒤에는 빵을 만드는 곳입니다

궁금하네요 

나도 들어가서 좀 알려주면안되는가

카페 구경을 다하고 이제서야 대구 앞산카페 메뉴를 한번 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에티오피아 원두 그리고 이나라떼를 먹었습니다.

이게 원두인것같은데 저는 잘 모르고 그냥 산미있는걸로 달라고했습니다.

산미가 있어야 커피먹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디저트 맛집의 디저트들입니다

빵종류가 적지도 많지도 않은 딱 고르기 좋을정도로 있습니다.

소금빵의 자태입니다

처음엔 생긴거보고 별로 생기가 없어보여서 안골랐는데

결제할때 갑자기 추가를했어요 소금빵한개요! 라고 말이져

이건 당근머핀인데 안먹어봤지만 제가 여기 다른 빵들을 먹어본 결과

이거는 무조건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미친 맛

에그타르트

처음 에그타르트를 먹어본게 거의 10년전인 것 같은데 그때는 이런 빵이 세상에 존재하는구나 라는게 넘 신기해쓴데

지금은 이것보다 맛있는것들이 너무나 많네요 

빵에대한 설명입니다

배민1에 주문이 가능하다고하네요

그리고 소금빵은 1시이후에 나온다고하네여

1시 이후에 가세요

아무생각없이 먹었는데 인생 소금빵을 만날줄이야

소금빵은 자극적인 맛이 아닌 은은한 맛으로 먹는거아시져

소금빵에서 주는 자극은 소금뿐입니다

저희는 대구 앞산카페에서 단호박 파이도 시켰습니다

단호박파이먹을려고갔다가 소금빵은 곁들여먹은건데 둘 다 맛있습니다.

커피도 머라 칼끼없었죠

사라지기전에 마지막으로 찍어둡니다

음식 영정사진이죠 

단호박 파이 이것도 진짜 맛있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않고 적당히 달달함이 올라오는데 여기는 빵도잘하고 커피도잘하고 

못하는게 없네요 

대구 앞산카페 저는 여기 담에 또 갈 예정입니다.

진짜로 만족했거든요

주차빼구..

주차가 좀 힘들긴하지만 그래도 빵과 커피먹으러 한번 가보세요 

아주 만족하실거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