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리단길 맛집 금문 우육탕면

by 맹토ㄹI 2021. 2. 16.
반응형

안녕하세여

오늘 올만에 먹을 것을 챙겨온 맹토리입니다.

바로 부산 해리단길인데 이름이 생소할텐데 혹시나 해운대가게되면 꼭 가보세요

분위기 넘 좋습니다 

특히 날씨좋을때는 더더욱 말이죠

여기가서 무엇을 먹느냐 고민하실까봐 해리단길 맛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골든게이트 금문이라는 곳입니다.

해리단길에가보면 웨이팅이 제일 긴 곳은 바로 딤타오 그리고 그 뒤로 2~3등을 싸우는게 금문

여기에 파는게 무엇이냐 !

바로 우육탕면입니다.

입구에 적혀져 있는 금문

김씨라면 다 알아야하는 금 

해리단길 맛집은 다찌형식으로 되어있는 곳입니다.

좁은 곳이라면 이렇게 바 형식으로 많이 만드는 것 같아요

그래야 그나마 많이 앉을 수 있나봅니다

특이한 조명도 있습니다.

집에 있으면 어떻게 인테리어 컨셉을 잡아야할 지 모르겠는데

밖에다가 걸어두면 벌집이 형성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금문 메뉴

 

메뉴입니다.

저희는 우육탕면이랑 금문밥을 시켰습니다.

면한개 밥한개 아주 적절한 조화 

아주 조화

국내산은 쌀 밖에없지만 그래도 서운해하지마세요 

왜냐하면 우육탕면과 차오멘이 우리나라 음식이 아니니깐요

그리고 해리단길 맛집은 면을 그날 그날 가게에서 바로 뽑는다고합니다.

이 기계를 보여주기만하고 안뽑는건 아니겠지?

이런 생각을하는 것 보니 저도 많이 나빠졌나봐요

나쁜남자가 되고싶었는데 완성된 것 같습니다.

우육탕면에 넣어먹을 수 있는 종류가 3개나 있습니다.

마늘후레이크 , 고추기름 , 산초가루

마늘후레이크가아니라 가루같긴한데 아무튼 마늘입니다

해리단길 맛집에 대한 설명입니다. 

별거없죠?

그냥 일어나서 음식을 받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뜨거운거 쏟으면 바로 정수리에 떨어지거든요

역시나 소스는 이금기입니다.

한국요리에는 다시다와 미원이 있듯 중국요리는 이금기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종류가 많은데 이상하게 다시다랑 미원은 조미료라고 사람들 인식이 엄청강한데

굴소스는 그냥 요리 재료구나 하면서 생각하더라구요.

데스크에 올려진 한라봉한개

후식으로 딱 먹기 좋은데 저것도 파는건가 

후식으로 한개당 2천원에팔면 사가는 사람있을려나 

1500원정도면 사갈 것 같기도하네요

먼가 느끼할 것 같으니깐 미리 코카콜라도 주문했습니다.

중식에 코크는 공식입니다.

제주동문시장 에디션이 걸렸네요

근데 해리단길도 먼가 분위기가 조용한게 제주도 같은 느낌도 나긴하던데

아무튼 좋았어요 

시끄러운거 싫어하시는분이라면 꼭 가보세요 

해운대는 그렇게 시끄러운데 해리단길은 조용합니다 

술집이 없어서 그런가

해리단길 맛집에서 주문한 우육탕면이 나왔습니다.

버터 한덩이 넣어서 주셨네요

사실 무 입니다.

무와 청경채 그리고 고기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스지를 추가해서 먹을 생각이였는데 스지는 품절이였어요

스지 추가시 +2,000원 입니다!

이거보고 가시는 분이 있다면 꼭 추가해서 드세요 ㅎㅎ

이 무가 진짜 맛있어요

일본 오뎅바에가면 푸욱 익힌 무 진짜 맛있는거 아시잖아요

딱 그런 맛입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무도 부드럽고 저 역시도 부드러운 남자가 되더라구요

밥 머겄어~?

국물은 생각보다 가벼운 느낌입니다

엄청 무거운 맛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중국식 갈비탕이랄까?

아무튼 갈비탕에서 중국 향신료가 나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더 맛있어

면도 마치 미국 영화에서보는 차이나타운 음식 그 느낌입니다.

분명 잘 익은 면이였는데 사진은 왜케 안익은 면 처럼 나왔지

마늘후레이크랑 고추기름을 넣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적당량 넣어서 먹는게 더 맛있는데

일단 처음에는 그냥 드셔보시고 반 정도 드시고 그리고 넣으세요

그리고 해리단길 맛집 두번째 메뉴입니다.

가게 이름을 건 금문밥

하지만 이름까지 걸기엔 너무 아까운 맛.

금문밥은 해산물과 채소 그리고 신기하게 닭고기와의 조합입니다.

뜬금없는 닭고기라 놀라웠지만 조화가 좋더라구요

근데 간이 너무 쎕니다 

그냥 굴소스 맛 그래서 이걸 보시는 분이시라면 저는 금문밥은 비추합니다.

다른거 드셔보세요.

보통 밥을먹으면 국이 땡겨야하는데 이건 너무 짜서 국이 안땡기더라구요

물이 땡기는 밥

저희꺼에 간을 잘못해서 나온것일 수 있긴하지만 간이 잘 맞았다고해도 별로 특색은 없는 음식같았습니다.

해리단길 맛집에서 저희가 먹은 음식들입니다.

사진은 아주 이쁘게나오네요

저는 다음에가면 우육탕면 2개 주문합니다.

배고플때적으니깐 더 먹고싶네요. 

그럼 내일 또 오겠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012251015

 

이태리식탁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38번길 2 2층 (우동 512-3)

place.map.kakao.com

위치는 여기입니다.

금문은 등록이 안되어있나봐요

이태리식탁 1층이 금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