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떡 로제떡볶이 핵꿀맛인정

by 맹토ㄹI 2021. 2. 22.
반응형

요즘 떡볶이하면 배떡 그것은 공식인거아시죠?

한번 먹어보니 진짜 다음날 또 먹고싶을정도로 중독성이 강한 떡볶이입니다.

아니 왜 이렇게 맛있지?

무엇을 넣은거야!!!

저희는 치킨과 함께먹기위해서 로제떡볶이를 시켰습니다.

배떡 로제떡볶이는 스테디 셀러거든요

다른 메뉴는 어떤게 인기가 많은가 하니

배떡 메뉴

이렇게 4개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해요

하지만 처음 먹는거라면 역시나 로제로 한번 주문해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배떡 공홈입니다.

(www.baedduck.co.kr/)

 

배떡 맵기

매운맛은 총 5단계인데 저는 여자친구가 맵찔이라서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보통맛은 진라면 매운맛보다 덜 매운 맛이고 

매콤한맛은 가게마다 설명에는 불닭볶음면 정도라고 적혀있지만

제가 먹어본 결과 그냥 신라면 정도입니다.

 

토핑은 분모자나 중국당면 하나는 꼭 추가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그것이 제일 앙꼬거든요

놓치지마세요!

그리고 떡은 저는 개인적으로 누들밀떡이 제일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금요일 저녁 노트북으로 유퀴즈보면서 떡볶이 먹는 내인생이 레전드 ㅠㅠ

매운거 안좋아시는 분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 

그것이 바로 배떡 로제떡볶이

누가보면 광고비받고 적는 줄 알겠지만 단순히 너무 맛있어서 적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에 광고비를 쓰다니 가당치않죠

저는 분모자말고 중국당면을 추가했습니다.

중국당면도 맛있는데 저는 분모자가 더 맛있는 것같았어요 

분모자가 인기많아서 밀떡이나 쌀떡말고 분모자만 넣어서 조리도 가능하던데 

그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저는 떡과 분모자 추천!

배떡 로제떡볶이 소스는 밥이 있다면 리조또로 해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맛있고

혹시나 집에 스파게티면이 있다면 미리 삶아두고 기다리셔도 괜찮을 거에요

그냥 스파게티넣어서먹으면 로제스파게티 입니다.

느끼할 수 있는 로제에 고추가루를 뿌려서 질리지않고 계속 들어갑니다.

윤기 좔좔 흐르는 너란 배떡 로제떡볶이

오늘도 당장 시켜먹고싶지만 어제부터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먹었으니

작심삼일 삼일뒤에 시켜먹을 예정입니다.

떡볶이를 다 털어갈때즘

주문한 레드콤보가 도착했습니다.

돼지인가싶가? 라고 생각하겠지만 생각보다 돼지는 아니고

키 - 100 < 몸무게 이긴합니다만 진짜 심한 돼지는 아닙니다 

교촌하면 레드콤보아시져?

치킨과 떡볶이의 조화는 얼마나 좋을까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그리고 테이블 밑에보이는 다미의 코 

강아지도 먹고싶어 안달난 배떡 로제떡볶이 입니다.

레드콤보와 로제의 만남

그 만남은 잘못된 만남이였습니다.

기본 후라이드랑 찍어먹었다면 맛있었겠지만 서로 자기주장 강한 양념이라 하나가 되질 못했습니다.

이걸 보신분이라면 꼭 다른 치킨을 시켜드시길바라겠습니다.

모든걸 포기한 댕댕이의 모습을 보여주며

오늘 배떡 로제떡볶이 포스팅은 여기까지하겠습니다.

꼭 시켜드세요

진짜 제발 

떡볶이 좋아하면 꼭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