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간에 좋은 차 , 혈관에 좋은 차 그건 백엽차

by 맹토ㄹI 2021. 7. 2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요즘 먹고있는 간에 좋은 차 백엽차를 소개시켜줄려고합니다.

효능이 엄청나게 많고 맛도 있어서 데일리 차로 마시고있는데

카페인이 들어가있지않아서 잠도 편안하게 잘 수 있습니다.

백엽차 포장지

제가 가지고 있는걸 하나 찍어봤습니다.

마치 쇼핑몰 느낌이 나게 잘 찍었죠?

백엽차라는 말이 생소할텐데

백엽이라는 건 잣나무 잎을 말합니다.

우리나라 전통 소나무인 잣나무를 말하는 것입니다

 

잣나무 숲

제가 마시고 있는 백엽차의 잣나무는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구계리 잣나무 숲속에서 나오고있다고합니다.

소나무에는 피톤치드가 많이 들어가 있는거 아시죠?

잣나무 잎을 따는중

일본에서 피톤치드로 유명한 편백나무보다 우리나라 잣나무가 2배나 많이 있다고합니다.

역시 대한민국

피톤치드는 업무나 스트레스때문에 머리가 아프거나 호흡이 가빠질는 경우가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한잔 마시면 심신의 안정이 되거든요.

포대에 잔뜩 넣은 백엽

열심히 재배한 잣나무를 어떻게 간에 좋은 차로 만드냐면요 

채집한 잣나무 잎들을 포대에 담는 작업

우선 상태가 좋은 백엽을 골라골라 포대에 담아 둡니다. 

 

의성군 구계리에 있는 잣나무 숲의 모습
백엽 씻는중

그리고 깨끗하게 목욕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건조시켜서 혈관에 좋은 차로 완성이 되는 겁니다.

공식판매처를 보니 식품안전관리인증도받았으며 친환경소재 포장으로 상품이 만들어진다고합니다.

간에좋은 차 백엽차 사이즈가 큰것과 작은것

식당을 볼때도 너무 세련됐거나 오픈한지 얼마안된 것 같은 느낌이들면 왠지 맛이있을까? 라는 생각이들고

노포 느낌의 식당을보면 간판만봐도 맛집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죠?

이 백엽차의 포장 또한 먼가 노포 스타일 느낌입니다.

포장에 사용되는 돈을 줄이고 상품 퀄리티에만 신경을 쓰는 느낌 

백엽차의 향과 특징

솔의눈 음료수 아시죠?

향이 약간 그런 향이 나는데 잣이기때문에 또 고소한 맛이 살짝있습니다.

입이 엄청 깔끔해지는 느낌이나고 계속 손이가는 차 입니다.

백엽차 마시는 방법 및 효과

간에 좋은 차 혹은 혈관에 좋은 차로 유명한 백엽차지만 다른 효능은 무엇이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간과 위, 그리고 장염이나 구강에도 다 좋다고합니다.

특히나 무좀이 있으신분들은 다 쓴 티백을 수돗물에 담아두고 그걸 사용하며 발을 씻으면 무좀이 확 달아난다고합니다.

 

 

백엽차 30개짜리

차를 마실때 주의해야할 점은 우러나는 속도가 일반 차들보다 느리기때문에 

백엽차의 맛을 진정으로 느끼고싶으시면 급하게 드시지말고 천천히 우려서 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약 2~3분 정도 뒤에 드시는게 딱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잣나무숲속에 캠핑장도 만들어서 백엽차 체험을 하는 공간도 만들기위해 노력하고있다고합니다.

국산 소나무를 잘 홍보하여 백엽차도 인기가 많아졌으면좋겠네요.

통 뒤에도 사용방법이나 효능이 적혀있습니다.

혈관에 좋은 차 , 그리고 술을 좋아하는 저같은 분이시라면 간에 좋은 차 꼭 하나 구매해보세요.

몇번 드셔보시면 효능도 효능이지만 맛이 좋아서 계속 드시게 될 것입니다. 

티백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제가 먹어본 결과로는 끈이 좀 짧아서 저는 그냥 끈을 잘라서 먹고있습니다.

혹시 끈을 잘라서 마시라고 짧게만들어진건가 싶기도하구요.

통안에 든 백엽차 티백

저는 만원짜리로 하나 구매해서 먹고있습니다.

만원에 30개 들어가있어서 한달 내도록 마실 수 있습니다.

일단 제가 마신지 약 10일정도 지났는데 진짜 업무 스트레스때문에 두통이 잦았는데 괜찮아졌고

술을 자주먹는편인데도 피로가 좀 덜합니다.

그리고 술이 잘 들어가는군요 :)

 

 

티백의 형태를 보여주는 중

간에 좋은 차라서 그런지 소주가 답니다

그래도 절주를 꼭 하고있고 혈관에 좋은 차 이지만 혈관은 제가 직접볼 수 없어서 말씀드리기는 어렵네요

하지만 일단 맛이 아주 시원하고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maeng2/products/5720713500?NaPm=ct%3Dkrbosigg%7Cci%3D8c1d8dd29f783946282e076d24c87a5982321dd4%7Ctr%3Dsls%7Csn%3D835658%7Chk%3Deb5f29a58401b4f042a6e78126cf9b8c6433783c 

 

혈관에 좋은차 : 맹스하우스

혈관에 좋은차 , 피부에 좋은차,간에 좋은차 효과가 많은 몸에좋은 백엽차

smartstore.naver.com

 

여기서 구매하시면됩니다.

만원짜리 2개하면 무료배송이니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