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영도 맛집 이재모피자 웨이팅없이묵어봄

by 맹토ㄹI 2023. 6. 23.
반응형

관광객 코스같은 부산 영도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외국인들이 많았던 부산 그중에서 유명한 이재모 피자를 다녀왔어요

웨이팅때문에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다고하던데 저희는 웨이팅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부산 이재모피자

그 이유는 바로 평일에 갔기때문이죠

거기다가 사람이 없을 시간을 계산해서 2시30분쯤 방문했어요

근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이재모 너란 남자의 매력은 무엇인가...

이재모 피자 주차장

주차장은 따로없는 것 같아서 유료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이재모 피자 바로 밑에있어요

피자먹고 나오니 주차요금은 3000원 정도 나왔구요 

웨이팅 석


부산 영도 맛집 정보 

주소 :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31 

전화번호 : 051- 255- 9494

영업시간 : 10:30 - 21:30 일요일 휴무 

(재고 소진시 일찍 마감 ) 

네이버 평점 : 4.5 

구글 평점 : 4.4 

임실치즈

이재모 피자는 임실치즈를 사용하고있어요

그것도 엄청많이

 

이재모 피자 내부이재모 피자 내부 2이재모 피자 웨이팅

내부가 이렇게 넓은데 웨이팅이 어마무시하다니

그리고 평일 2시30분인데도 사람들이 많죠?

관광객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선불 결제하는 이재모 피자

주문은 자리에서 바로 할 수 있고 선불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순환이 엄청 빨라요 

타바스코

타바스코랑 파마산도 딱 구비가 되어있구요 

그치만 저는 이재모 피자 본연의 맛을 느끼기위해서 아무것도 첨가하지않았어요 

선불결제와 셀프 서비스

메뉴가 많았지만 저는 이재모 크러스트와 오븐스파게티

그리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700ml 짜리 컵

부산 영도 맛집의 서빙속도는 엄청났어요

주문하자마자 10초만에 바로 음료 컵을 주셨거든요 

음료 리필이 불가능한 부산 영도 맛집

거기다가 컵이 700ml짜리에요 리필이 안되니깐 얼음 양을 줄이고 음료양을 가득 채워갔어요 

근데 남아버림 

미안해 지구야 

수제 피클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피클

피클도 맛있어 보이는 이재모 피자..

부산에서는 안재모가 유명할까 이재모가 유명할까..


이재모 크러스트 

치즈 듬뿍 피자

이것이 부산 영도 맛집으로 만들어준 이재모 크러스트입니다.

치즈 듬뿍넣은 피자입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먹으면 치즈양이 엄청나게 많아요 

치즈와 페퍼로니의 조화

여기가 유명해진 이유는 아마도 재료를 아끼지 않았기때문에 이자리까지 올라오지 않았을까싶어요

여러분들도 음식점 성공할려면 재료를 아끼지마세요

그럼 남는것도 없겠지만 박리다매만이 살길인가봐요 

알맞게 익은 치즈

페퍼로니는 토핑 추가해서 먹을걸 이라는 생각이들었어요

페퍼로니 향이 너무 적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어요 

건강한 맛의 치즈

임실치즈를 무지하게 사용하는 부산 영도 맛집은 먹을때는 엄청 맛있지만

먹고나면 소화가 안되기때문에 저녁까지 속이 더부룩합니다.

맛있는 피자

저는 집이 대구인데 영도에서 대구까지 걸어가면 소화가 다 될 것 같은 그정도의 치즈입니다.

먹을땐 맛있지만 소화때문에 고생하는 맛 

도우에도 가득찬 치즈

도우에도 치즈가 가득합니다.

그래서 또 생각날 수 밖에없는 이재모 피자 


치즈 오븐 스파게티 

치즈 오븐 스파게티

치즈 오븐 스파게티도 시켰는데

안시켰으면 섭섭할뻔할 맛입니다.

이거 무조건 시키세요 

치즈와 소스가 듬뿍

저는 원래 피자먹을때 꼭 시키는게 치즈 오븐 스파게티인데

여기 부산 영도 맛집은 제가 먹어본 치오스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면발도 어찌나 알맞게 잘 익었던지 

이재모 피자 오븐스파게티

치오스도 재료를 아낌없이 넣었습니다

특히 치즈랑 토마토소스를 막 때려넣었습니다.

막 넣으면 막 맛잇어

토마토소스 듬뿍 넣어만든 스파게티

거기다가 소스가 신선해서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다음에가면 피자말고 스파게티만 한 3개먹고 오고싶을정도로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피자보다 왜 스파게티가 더 맛있는거지 

혈관 막히는 음식

치즈폭포를 느끼고싶다면 꼭 추천하는 부산 영도 맛집

근데 웨이팅 1~2시간 까지하면서 먹어야하나? 싶은 그런 이재모 피자의 리뷰입니다.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