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죽전동 곱창대창 판매하는 솔베

by 맹토ㄹI 2020.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휴가 끝나 울면서 글을 적고있는 맹이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한글날이 있으니깐 조금만 더 힘내보도록하고

오늘은 죽전동 곱창대창 가게를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둘 다 판매하는 곳입니다

솔베라는곳이죠 

엄청 커요 

죽전네거리쪽 먹자 골목 아시나요?

양파식당이 있는곳인데 그 라인에 있어요

https://place.map.kakao.com/1726948724

 

솔베

대구 달서구 감삼1길 9 1층 (감삼동 144-3)

place.map.kakao.com

설명을해드려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테니까 지도까지 올려드립니다 

 

솔베가 저런 뜻이군요 

저는 솔잎으로 구웠다 이런 뜻인줄알았는데 

아무튼 제 블로그에 들어오신 분들도 모두 실오라기 풀리듯 술술 잘풀리길 바래요

그럴러면 일단 저부터 잘 풀려야하는데 맹스하우스 홧팅 

입구에 소나무 보여서 속았네여 

주차장도 아주 넓어요 

단체손님도 받을 수 있다고하시더라구요 

개방형테이블 다 붙이면 80명정도 들어올 수 있다면서 사장님이 설명해주셨습니다.

올만에 보는 공중전화기 

저거 저 군대 훈련소에서 보던건데 

이 글을 보는 남성분들중에서도 혹시 아직까지 군대 꿈 꾸는 사람있나요?

저는 1년에 10번정도 꾸는 것 같아여 ㅋㅋㅋ

그것도 항상 제대날만 꾸는데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이쪽으로가면 룸식으로 되어있어요

문이 있는건 아니고 커튼이지만 그래도 프라이빗합니다 

여기는 개방형인데 오른쪽 계단하나를 올라가면 아까 제가 말씀드렸던

80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오더라구요

식당이 엄청나게 커요 

큰걸로보면 저랑 좀 비슷한면이 있네요

이곳이 제가 말한 커튼식 방인데 

한 6개 정도 있었던가? 

친구들끼리 놀기 딱 좋을 것 같은 곳 많이 앉을 순 없지만 

그래도 친구들끼리 먹기엔 충분한 크기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죽전동 곱창대창 다 판매하는 곳 맞습니다. 

모듬구이 대 56000원이면 적당한 금액인 것 같군요

하지만 저희는 전골을 먹었어요

전골이 땡겼거든요 

식사류는 점심시간에만 가능한 메뉴들입니다 

사장님 말씀으로는 여기 된장찌개가 인기 많다고하셨어요

근데 그냥 된찌는 아쉬우니 쫀득이 수육이랑 된찌개 지금 좀 구미가 당기네요 

볶음밥하는 법을 적어두신 이유는 여기는 셀프거든요

다른집들과 다른 차별성입니다 

알아서 해먹자.

기본반찬들을 찍었는데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여기 잡채가 맛있었어요

면이 좀 퍼져있긴했지만 그래도 나쁘지않았어요

여기 반찬들이 다 간이 강해요 

자기주장 강한편이라서 어떤 걸 먹어도 양념맛이 쎄요 

간 쎄게해서 드시거나 짜게먹는거 좋아하시는 분 여기 가시면 인생맛집 될 거에요

이 날은 소주말고 청하로 한잔 때려봅니다

도수가 낮은만큼 술도 빨리 깨더라구요 

근데 이 날 이상하리만큼 소화가 안되던데 청하랑 전골이 잘 안맞는가 

드뎌 나온 전골 

2인분에 3만원짜리입니다

사실 곱창대창전골만 사먹어본적이 없어서 이게 싼지 비싼지 모르겠네요

지글지글 보글보글 

배고픈 지금 보시는 분들 오늘 저녁 전골 땡기시겠군요

한주의 시작을 활기차게 시작하기위해서 소주한잔에 전골 한숟갈 뜨세요

전골 다먹구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1개당  1500원 

저희는 배가 작기때문에 전골과 함께먹을 밥 1개를 나눠먹고 볶음밥도 1개만 시켰습니다

국물을 일단 빼줍니다

원래는 셀프로 해야하지만 사장님께서 조용해서 해주신다면서 직접 해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저희가 하는 것 보다는 사장님이 하는게 더 맛있을테니 기대해봅니다 

다른 집과 다르게 굉장히 차분하게 볶아주시더라구요

원래 닭갈비집가면 주걱 거의 안보일 정도로 비벼주는데 여기는 아주 차분하게 비벼주십니다 

그런집에 비해서는 쌀 몇톨 비비는지 보일 정도였죠 

저 역시도 차분해지는 것 같아서 좋았구요

inner peace 

동영상 소리가 나서 그런지 속도가 조금 붙은 것 같은 사장님의 손놀림

군더더기없이 차분하고 깔끔하네요 

남은 곱창과 대창을 잘라서 함께 볶아주셨어요

여기의 총평은 

저는 아직 전골의 세계를 잘 모르나봐요 

어렵더라구요 

사장님은 여기 맛있어서 레시피도 따로 사간 유명한 전골집도 있다고하셨는데 

저는 머가 맛있는거지 라는 생각 초큼 했습니다

근데 전골 매니아들에게는 완전 핵 맛집일 수 있으니깐

죽전동 곱창대창 한번에 드실분 거기다가 전골까지 마무리 하실분 여기로 가보세요

그럼 내일 또 올게요

빠빠시루루~~

반응형

댓글